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구나운-남몰래 피는꽃[듣기/가사]Live

반응형

구나운-남몰래 피는꽃

트로트 가수 구나운이 전국 노래자랑 신재동 악단장이 작곡한 '남몰래 피는꽃' 발매...

구나운-남몰래 피는꽃 바로듣기

가수 구나운 '남몰래 피는꽃','남자는 속으로 운다' 명품 보이스로 재탄생! 히트 예감 
명품,꽃미남 트로트가수, 아줌마들의 대통령, 일명 '아통령'이라는 수식어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트로트 가수 구나운이 전국 노래자랑 신재동 악단장이 작곡한 '남몰래 피는꽃' 과 박성훈 작곡가의 '남자는 속으로 운다' 를 재해석 하여 명품 보이스라는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 

'남몰래 피는꽃'은 지난 2006년 1월 가수 희승연이 발매, '남자는 속으로 운다'는 2004년 1월 가수 전미경이 발매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아 왔던 곡으로, 고퀄리티의 음악성과 가창력이 가미된 곡으로 손꼽힌다.



2017년 8월 발매되는 구나운의 '남몰래 피는꽃'은 남녀의 사랑과이별을 꽃에 비유하여 감정을 표현, '남자는 속으로 운다'는 사랑에 대한 남자의 가슴 아픈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두곡 모두 구나운의 감미롭고 구성진 목소리로 새롭게 재탄생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가수 구나운은 '남몰래 피는꽃'과 '남자는 속으로 운다'를 통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옛추억의 곡을 회상하고, 공감할 수 있는 노래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수 구나운은 2013년 데뷔, KBS 가요무대, 전국노래자랑, 아침마당, 사랑의 리퀘스트, SBS컬투쇼 등에 출연하여 많은 화제를 일으켰으며, let it go 트로트 버전 등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하였다. 

 

 구나운-남몰래 피는꽃[듣기/가사]Liv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