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itts (키츠)-별이 빛나는 밤 [가사/듣기]

반응형

Kitts (키츠)-별이 빛나는 밤

키츠 (Kitts)가 디지털 싱글 "별이 빛나는 밤 " 을 발표했다.

Kitts (키츠)-별이 빛나는 밤 바로듣기

Kitts (키츠)-별이 빛나는 밤 가사

아 뭔가 아쉬운 밤
잠들긴 싫은데
스치는 밤공기에
창문을 열죠

반짝이는 별이 보여요
그 빛에 눈이 따끔해
내 마음도 아파오는데
모른 체 할 수는 없어

Shining star, star, star 별이 빛나는 밤에
그대 모습 아른거려
Shining star, star, star 난 또 흥얼거려요
자꾸만 이 노래를 불러

Shining star, star, star
Ooh ooh ooh ooh ooh
Shining star, star, star
Ooh ooh ooh 자꾸만 이 노래를 불러

하나둘 다 새운 밤
잠들 수 없었죠
기억의 조각들이
날 방해해요

더보기

밝아오는 아침 햇살에
눈물이 숨어들어요
다시 벅차올라도 괜찮아
내겐 추억이 있으니까요

Shining star, star, star 별이 빛나는 밤에
그대 모습 아른거려
Shining star, star, star 난 또 흥얼거려요
자꾸만 이 노래를 불러

가끔은 한 번쯤 나를 보러 와줘요
코끝이 차가울 때쯤
그런 날이 오면 밤하늘 아래 서서
우리의 별들을 세어볼래

Shining star, star, star 별이 빛나는 밤에
그대 모습 아른거려
Shining star, star, star 난 또 흥얼거려요
자꾸만 이 노래를 불러

Shining star, star, star
Ooh ooh ooh ooh ooh
Shining star, star, star
Ooh ooh ooh 자꾸만 이 노래를 불러

Kitts (키츠)-별이 빛나는 밤

나의, 너의, 누구나의 일기장
Kitts Diary page 3 [별이 빛나는 밤]

그리운 마음을 가져본 적이 있나요?
별이 빛나는 밤, 어쩌면 저와 같은 생각을 할지도 모를 분들에게 이 노래를 드려요.

Arranged 키츠 (Kitts)
Vocal 키츠 (Kitts)
Lyrics 키츠 (Kitts)

 

Kitts (키츠)-별이 빛나는 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