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채아-내게로 [가사/듣기]

반응형

김채아-내게로

신예 김채아가 첫번째 디지털싱글 ' 내게로 ' 를 발표했다.

김채아-내게로 바로듣기

김채아-내게로 가사

내게로 가까이 와봐 그리고 꽉 안아봐
짜릿한 그대 숨결 나는 느끼고 있나봐
자꾸자꾸 빠져드는 그대 두 눈속으로
어쩜좋아 미쳤나봐 정신을 못차리겠어
나 오늘 그대와 사랑을 속삭이며
그대의 품에 안겨 뜨거운 가슴을
내가 느낄수 있도록
내게로 가까이 와봐 그리고 꽉 안아봐
짜릿한 그대 숨결 나는 느끼고 있나봐

더보기

자꾸자꾸 빠져드는 그대 두 마음으로
내가슴이 뛰었나봐 정신을 못차리겠어
나 오늘 그대와 사랑을 속삭이며
그대의 품에 안겨 뜨거운 가슴을
내가 느낄수 있도록
내게로 가까이 와봐 그리고 꽉 안아봐
짜릿한 그대 숨결 나는 느끼고 있나봐

김채아의 첫번째 디지털싱글 '내게로'...
빠른템포의 트로트 곡으로 대중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가사로 김채아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노래이다. 앞으로 가수 김채아의 활발한 활동에 기대를 해 본다.

Composed by Team. [Tigon]
Lyrics by Team. [Tigon]
Arranged by Team. [Tigon]

 

김채아-내게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