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anchez (산체스)-취하고 있어 (Feat. 용준형)[뮤비/가사/듣기]

반응형

Sanchez (산체스)-취하고 있어 (Feat. 용준형)

산체스가 데뷔 이후 7년 만에 자신의 첫 EP인 '감성 EP(타이틀 곡 '취하고 있어')'를 발매했다.

Sanchez (산체스)-취하고 있어 바로듣기

산체스 (Sanchez) [감성 EP] Sanchez (산체스)-취하고 있어 (Feat. 용준형)

그만의 감성을 담다. 
독보적인 음색의 뮤지션 산체스, 데뷔 이후 7년 만에 첫 솔로 EP.

지난 3월, 빈지노와 함께했던 '5분만 더'를 통해 Urban R&B 보컬리스트 및 프로듀서로서의 가능성과 역량을 한껏 내비친 산체스가 데뷔 이후 7년 만에 첫 솔로 EP를 발매한다. 


자신의 본가, 뉴질랜드를 오가며 약 4개월간의 작업 끝에 완성한 이번 EP는 첫 번째 트랙부터 마지막 트랙까지 유기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랑하는 연인 사이의 감정 변화와 그 과정을 재치있게 곡 순서대로 담아 앨범에 재미요소를 더했다. 사랑과 연애라는 주제를 산체스 그만의 감성으로 풀이했고, 본인의 연애경험에서 받은 영감들을 고스란히 곡들에 담았다.



또한, 지난번 싱글 '5분만 더'에 빈지노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선 데 이어, 이번 EP 타이틀 곡 '취하고 있어'에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는 하이라이트의 멤버 용준형이, 수록곡 '여름 같은 너'에는 그의 친동생이자 솔로 래퍼로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마이크로닷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앨범의 기대감을 더했다. 이전 그의 작업물들과는 달리, 조금 더 Urban하고 Ambient한 사운드에 치중했으며, 보컬과 랩에 경계를 두지 않고 멀티 플레이어로서 자유로운 포지셔닝을 선보였다.

이번 감성 EP는 음악적 요소는 물론 자켓, 뮤직비디오 등 산체스가 직접 적극적으로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확실하게 증명해냈으며, 첫 기획 단계부터 마무리 작업까지 남다른 애정과 노력을 선보여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01. 티가 나

작사: 산체스
작곡: 산체스, RAUDI, 한재준(Takey) 
편곡: RAUDI
 

02. 취하고 있어 (Feat. 용준형)

작사: 산체스, 용준형
작곡: 산체스, Stoner Tunes, 장연우
편곡: Stoner Tunes, 장연우
 

03. 5분만 더 (Feat. 빈지노)

작사 : 산체스, 빈지노
작곡 : 산체스, RAUDI, WOOK-E
편곡 : 산체스, RAUDI
 

04. 여름 같은 너 (Feat. Microdot)

작사: 산체스, Microdot
작곡: 산체스, Stoner Tunes
편곡: Stoner Tunes
 

05. 냉정과 열정 사이

작사: 산체스
작곡: 산체스, RAUDI
편곡: RAUDI

06. 변한 게 없는데

작사: 산체스
작곡: 산체스
편곡: 산체스, RAUDI

 

[출처:지니뮤직]

 Sanchez (산체스)-취하고 있어 (Feat. 용준형)[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