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1set (원셋)-내가 모를 것 같나요 (후아유 Ver.)[가사/듣기/보기]

반응형

1set (원셋)-내가 모를 것 같나요 (후아유 Ver.)

어쿠스틱 알앤비 듀오 원셋(1set)이 3년만에 완전체로 돌아왔다.

1set (원셋)-내가 모를 것 같나요 바로듣기

1set (원셋)-내가 모를 것 같나요 (후아유 Ver.)

SNS상에서 큰 화제였던 어쿠스틱 알앤비 듀오 원셋(1set)이 3년만에 완전체로 돌아왔다.

2015년 원셋(1set)의 멤버 ‘예진’이 솔로로 발매했던 미니앨범 [I wanna]의 타이틀 곡 ‘I wanna’와 수록곡 ‘내가 모를 것 같나요’를 재편곡해 새로운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내가 모를 것 같나요' 는 특별히 멤버 ‘후아유’(다영)의 솔로 버전이며, ‘후아유’의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곡의 느낌을 한층 완성시켜 듣는 이들의 귀를 간지럽힐 예정이다.
이번 미니앨범 [RE:SET]은 원셋(1set)이 새롭게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과 다짐을 담은 앨범이며, 이 미니앨범을 시작으로 그녀들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페이스북 facebook.com/1setmusic

유튜브 www.youtube.com/1setmusic

 

1set (원셋)-내가 모를 것 같나요 (후아유 Ver.)[가사/듣기/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