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umy (루미)-내가 미안해(바이트미 OST) [가사/듣기]

반응형

Rumy (루미)-내가 미안해 (바이트미 OST)

루미 (Rumy)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미 OST' 수록곡 " 내가 미안해 " 를 발매했다. 

Rumy (루미)-내가 미안해(바이트미 OST)바로듣기

Rumy (루미)-내가 미안해 가사

아무것도 할 수가 없는 하루가 이렇게 또 지나
허탈한 마음 속에 너 하나 남았어
미칠듯 아파와 오늘 더 그리워

내가 미안해 내가 더 잘할게
이제야 알겠어 니가 사랑이란걸
니가 없는 하루는 뭘해도 즐겁지 않아
우리 사랑해야해 내게 돌아와

더보기

상처뿐인 사랑의 끝에 서있어 아무생각 안나
어떻게 이렇게도 지쳐만 가는지
언제까지 내가 이렇게 아프니

내가 미안해 내가 더 잘할게
이제야 알겠어 니가 사랑이란걸
니가 없는 하루는 뭘해도 즐겁지 않아
우리 사랑해야해 내게 돌아와

이제는 볼수가 없는 니모습
아직도 내겐 선명히 남아있어

내가 미안해 내가 더 잘할게
이제야 알겠어 니가 사랑이란걸
니가 없는 하루는 뭘해도 즐겁지 않아
우리 사랑해야해 내게 돌아와

Rumy (루미)-내가 미안해(바이트미 OST)

참신한 스토리의 웹툰 ‘Bite me(바이트 미)’ OST ‘루미 (Rumy)’의 ‘내가 미안해’ 런칭!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는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인 ‘지은파’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가 되는 영광으로도 모자라 같은 건물에 살게 된다.

 


매일매일 호사스러운 눈 보신을 하던 와중 은조는 아래층에서 나는 이상한 소리에 실례를 무릅쓰고 문을 열게 된다. 그리고 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담았다.

이번 OST 타이틀 곡 ‘내가 미안해’는 작곡가 필승불패, 혜가서, 심규태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팝 발라드 곡으로 이별했지만 잊을 수 없어 아파하는 한 사람의 마음을 담은 공감가는 가사와 한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보컬리스트 ‘루미 (Rumy)’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우리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Lyrics by 필승불패, 육상희
Composed by 필승불패, 혜가서, 심규태
Arranged by 심규태

 

Rumy (루미)-내가 미안해(바이트미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