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RACKER (크래커)-무해한 사이 [가사/듣기]

반응형

CRACKER (크래커)-무해한 사이

크래커 (CRACKER)가 디지털 싱글 " 무해한 사이 " 를 발표했다.

CRACKER (크래커)-무해한 사이 바로듣기

CRACKER (크래커)-무해한 사이 가사

한 편의 영화 속 비극 같애
더 이상 연기는 멈춰줄래
빛나는 눈으로 날 바라볼 땐
사랑이었다고 말해줄래
 
이제는 옆자릴 비켜줄게
지나간 사람이 나 되어줄게
모르는 사이처럼
무해한 사이처럼

사랑 안에 우릴 묻어둔 채로
얼마나 지나야 꽃 피는 걸까
아무렇지 않은 듯이
넌 가고 나만 싹을 틔웠네

하나둘씩 흐려지는
맘을 잡아도
오늘 밤이 지나면
아무것도 아닌 사이

한 편의 영화 속 비극 같애
더 이상 연기는 멈춰줄래
빛나는 눈으로 날 바라볼 땐
사랑이었다고 말해줄래

더보기


이제는 옆자릴 비켜줄게
지나간 사람이 나 되어줄게
모르는 사이처럼
무해한 사이처럼

한 편의 영화 속 빛나는 눈으로
사랑해줄래
이제는 옆자리 되어줄게
이제는 옆자리
한 편의 영화 속 
빛나는 눈으로

CRACKER (크래커)-무해한 사이 

몇 단어만 빼도 사랑 노래가 되는 것 같은데

Executive Produced by 이정윤, 고은호 @ EGO Group Ltd.
Composed by 크래커(CRACKER)
Lyric by 크래커(CRACKER)
Arranged by 크래커(CRACKER)
A&R Marketing by 석권석, 신민아, 김현서 @ EGO Group Ltd.
Media Contents by 경미나 @ EGO Group Ltd.

 

CRACKER (크래커)-무해한 사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