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강연우-솔직한 마음에 [가사/듣기]

반응형

강연우-솔직한 마음에

강연우가 디지털 싱글 " 솔직한 마음에 " 를 발표했다. 

강연우-솔직한 마음에 바로듣기

강연우-솔직한 마음에 가사

솔직한 마음에 나는 살아서 그렇게 얽혔나
우리는 그대로 버텨와서 지겹게 살았나
나의 모습은 네게 남겨져 허물이 되었나
씻겨 내려갈 마음에 살아서 이렇게 차였나

있잖아 가끔 도망치려 손에 쥔 갖은 말을 빌 때
내 바람은 들키지 않는 마음만 너에게 숨겨주오

솔직한 마음에 나는 살아서 그렇게 얽혔나
우리는 그대로 버텨와서 지겹게 살았나
나의 모습은 네게 남겨져 허물이 되었나
씻겨 내려갈 마음에 살아서 이렇게 차였나

더보기

있잖아 가끔 도망치려 손에 쥔 갖은 말을 빌 때
내 바람은 들키지 않는 마음만 너에게 숨겨주오

솔직한 마음에 나는 살아서 그렇게 얽혔나
우리는 그대로 버텨와서 지겹게 살았나
나의 모습은 네게 남겨져 허물이 되었나
씻겨 내려갈 마음에 살아서 이렇게 차였나

강연우-솔직한 마음에
서서히 타는 미련을 가지고.

Composed & Lyrics by 강연우
Arrganged by 강연우
Produced by 강연우
Mixed by 강연우
Mastered by 전훈 at SONICKOREA (Assist. 신수민)
Chorus by 이영원(Track.1) 정재연(Track.1)
Thank to 2단지

 

강연우-솔직한 마음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