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장원혁-다시 그때로 [가사/듣기]

반응형

장원혁-다시 그때로

신인 싱어송라이터 장원혁이 디지털 싱글 " 다시 그때로 " 를 발표했다. 

장원혁-다시 그때로 바로듣기

장원혁-다시 그때로 가사

이렇게 날 두고 떠나버리면 
혼자 남은 나는 어떡하라고
네가 없는 나는 생각해본적 없어서 
보낼줄 몰라
다정했던 네가 떠나버리면 
영원하잔 약속 끝내버리면
행복했던 기억 함께했던 시간
다 소용없는데

작은 방 안 창 틈 사이로
차가운 바람 스며 들어와 
우리 시작한 가을의 향기야
방활할땐 하늘을 바라봐 
우릴 비춰주던 별들야
다시 우릴 비춰주려 떠있어

다시 그때로 처음만난 그 날 그대로
다시 달려와 처음처럼 날 안아줘
내가 사랑한 아름다운 모습 그대로
두 손 꼭잡고 다시는 놓지말자

거울앞에선 나의 모습이 
너와 함께하던 그때와 같아서
멀어져만 가도 너만 사랑하는 나 일것같아

더보기

작은 방 안 창틈 사이로 
차가운 바람 스며 들어와
우리 시작한 가을의 향기야
방활할땐 하늘을 바라봐 
우릴 비춰주던 별들야
다시 우릴 비춰주려 떠있어

다시 그때로 처음만난 그 날 그대로
다시 달려와 처음처럼 날 안아줘
내가 사랑한 아름다운 모습 그대로
두 손 꼭잡고 다시는 놓지말자

아프면 아플수록 더 선명해 지는 너
밀려오는 슬픔은 널 더 찾게해

다시 그때로 처음만난 그날 그대로
다시 달려와 처음처럼 날 안아줘
내가 사랑한 아름다운 모습 그대로 
두 손 꼭잡고
다시는 놓지말자
나는 이대로 너로 가득찬 맘 그대로
늘 기다릴테니 언제든 곁에 돌아와
힘들었던만큼 더 사랑할 우리일테니
너의 모든 날을 안고 사랑할게

장원혁-다시 그때로

신인 싱어송라이터 장원혁이 다시 그때로로 첫 모습을 선보인다 작사 작곡에 모두 참여했으며 이 곡은 어느덧 싸늘해진 가을바람과 향기를 맞으며 지나간 인연을 그리워 하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노래:장원혁(Wonhyuk Jang,張元赫)
작사:장원혁(Wonhyuk Jang,張元赫)
작곡:장원혁(Wonhyuk Jang,張元赫)
편곡:Jiayue Tang(唐嘉)
기타:venus punk

 

장원혁-다시 그때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