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irda (이르다)-편지 [가사/듣기]

반응형

irda (이르다)-편지

이르다 (irda)가 디지털 싱글 " 편지 " 를 발표했다.

irda (이르다)-편지 바로듣기

irda (이르다)-편지 가사

난 이 노랠 끝까지 부를 수 없죠
내가 떠나기 전 마지막 노래기에
이 노래를 다 부를 때쯤에는 아마
당신 곁에 내가 없을지도 몰라요

순전히 이 노래를 만든 건
유일하게 지금 생각난 당신 때문에
하염없이 흐르는 눈물의 의미는
나도 어쩔 수 없는 사랑이 있다는 것

솔직하게 말해주세요
나는 지금껏 당신에게 어떤 의미였나요
그 모든 생각이 그대 기억 한 켠에
미소로 남을 수 있다면 그걸로 족해요

더보기

솔직하게 말해주세요
나는 지금껏 당신에게 어떤 의미였나요
그 모든 생각이 그대 기억 한 켠에
미소로 남을 수 있다면 그걸로 족해요

그걸로 족해요

irda (이르다)-편지 
우린 매일 행복해지기 위해 노력하나, 그게 참 쉽지 않은 날이 있다.

 


그럴 땐 오히려 슬픔 저 밑바닥까지 들여다보고 나면 후련해지기도 한다. 한참을 바라보며 쏟아낸 눈물 한구석에 비친 나의 사랑들이 보여 난 또 쓰디쓴 하루를 꼭꼭 씹어 삼키고, 편지를 띄운다.

Composed by 박채린
Lyrics by 박채린
Arranged by 이르다

 

irda (이르다)-편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