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PL (피엘)-RAINBOW [가사/듣기]

반응형

PL (피엘)-RAINBOW (레인보우)

피엘 (PL)이 디지털 싱글 " RAINBOW (레인보우)" 를 발표했다.

PL (피엘)-RAINBOW 바로듣기

PL (피엘)-RAINBOW 가사

나의 품에 니가 안겨올 때면
내 어둠 속엔 예쁜 무지개가 떠
습관이 된 의미 없는 하루에
이렇게 널 잔뜩 꿈꾸고 있어
day and night 내 안에 짙은 슬픔들은
살며시 너를 안고 밝게 개어가
Stay in my heart 어떤 색이어도 괜찮아
그대로 내게 피어나줘

Like a rainbow in the sky
너에게 물들어가
오래도록 바란
상상했던 순간이야
Like a rainbow on my mind 
너를 가득 채워가
비로소 빛이나 내가 Because of you

더보기

나의 곁에 너를 바라볼 때면
내 마음속엔 예쁜 무지개가 떠
움츠렸던 나의 어깨 위엔
사르르 넌 내게 기대고 있어
day and night 내 맘에 깊은 슬픔들은
포근히 너를 안고 환히 깨어나
Stay in my heart 어떤 색이어도 괜찮아
그대로 내게 피어나줘

Like a rainbow in the sky
너에게 물들어가
오래도록 바란
상상했던 순간이야
Like a rainbow on my mind
너를 가득 채워가
비로소 빛이나 Because of you

PL (피엘)-RAINBOW (레인보우)

'내가 좋아하는 음악이 누군가에게 공유가 된다는 것'

 


지금 이 순간에도 각자의 위치에서 다양한 음악을 만들어내는 인디 뮤지션들의 목소리와
이야기를 공유하기 위해 제작된 앨범
'누군가의 플레이리스트' 열 한번째 이야기

살면서 우리가 느꼈던 기쁨, 슬픔, 아픔, 위로를 소중한 목소리에 담아
누군가에게 잔잔한 울림의 감정 공유가 될 수 있길 바래본다.

#11. rainbow

나의 품에 니가 안겨올 때면 내 어둠 속엔 예쁜 무지개가 떠
습관이 된 의미 없는 하루에 이렇게 널 잔뜩 꿈꾸고 있어

 

PL (피엘)-RAINBOW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