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남창희-나는 어떠니 [MV/가사]

반응형

남창희-나는 어떠니

남창희가 발라드 디지털 싱글 " 나는 어떠니 "를 발매하고 라이브영상을 공개했다.. 

남창희-나는 어떠니 바로듣기

남창희-나는 어떠니 가사

넌 말야 이런 나를 모르지
네 주위를 서성거리는 나란 걸
그저 널 바라보고 있을 뿐
할 수 있는 게 이것뿐이니까

어쩌면 이대로 내 맘을 숨겨둔 채
영원한 친구로 남아야겠지만
도저히 널 포기 못하겠어
이젠 너에게 오늘은 꼭 용기 내어 말하고 싶어

너에게 나는 어떠니
이런 나로는 안 되니
오래전부터 난 항상 너였어
친구론 자신이 없어
자꾸 네 생각에
오늘 밤도 잠 못 이룬 날
넌 알까

더보기

조금은 어색한 이 말투가
남자로 느껴지지 않을지 몰라
수천 번은 더 연습했던 말
뒤엉킬까 봐 걱정뿐이지만

취한 밤 넌 내게 기대어 잠이 든 날
얼마나 내가 가슴 떨렸었는지
또 얼마나 긴장을 했는지 몰라
널 자꾸 욕심나게 만드는 걸 
너만 왜 몰라

너에게 나는 어떠니
이런 나로는 안 되니
오래전부터 난 항상 너였어
친구론 자신이 없어
자꾸 네 생각에
오늘 밤도 잠 못 이룬 날
넌 알까

두려워 너의 대답이
네가 날 거절할까 봐
그래도 난 용기를 내어 볼게
친구론 자신이 없어
자꾸 네 생각에
오늘 밤도 잠 못 이룬 날
넌 받아주겠니

남창희-나는 어떠니 

남창희 곡 '나는 어떠니'라는 짝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남창희 특유의 진솔한 보컬을 들을 수 있는 곡이다.

'놀면 뭐 하니'에서 정준일의 '고백'을 불러 많은 호평을 받은 그 감정 그대로 완성해냈다.

작사 안영민
작곡 안영민
편곡 이유진

 

남창희-나는 어떠니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