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연규성-기억하나요 [가사/듣기]

반응형

연규성-기억하나요

연규성이 디지털 싱글 " 기억하나요 "를 발표했다.

연규성-기억하나요 바로듣기

연규성-기억하나요 가사

기억하나요 우리 함께 했었던
매일 밤 잠 못이루고 
설레임 가득한 그밤을
헤어지던 그 자리 아쉬움이
벌써 그리워지는 그녀를
미소 지은 그대여 
아름답게 빛나는
언제나 사랑한 그때 우리를

바라보고 있어도 보고 싶었던
그 순간마저 간직하려 
못먹는 술도 한잔 했었죠
언제나 사랑을 느끼게 해주던
그녀가 그리워 지네요

기억하나요 그때의 모든 순간을
매일 밤 잠 못이루던 
사랑을 그려본 시간을
술한잔에 달빛이 그리움에 취할때
하늘에 그려본 그때 우리를

더보기

바라보고 있어도 보고 싶었던
모든 순간이 전부였던 
그녈 그리워 하죠
사랑이란 감정을 내게 선물해준
그녀가 보고파 지네요

기억하나요 사랑으로 수를 놓았던 
그녀가 전한 사랑했다는 그말에
오늘은 유난히 더 그리워 지네요
그녀가 그리워 지네요
옛사랑이 그리워 지네요

연규성-기억하나요 

어느새 11월의 마지막
늦가을이면 생각나는 옛사랑들...
이 노래 듣거나 부를 땐
항상 등 뒤를 조심하세요!
현사랑들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지난 과거보다...다가올 미래보다...
항상 지금이 행복하고 소중한것 같습니다.

지금 옆에 있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과
예쁜 사랑 나누세요~♡

연규성 白

 

연규성-기억하나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