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assy (케이시)-찬바람이 불어오네요 [MV/가사]

반응형

Kassy (케이시)-찬바람이 불어오네요

감성 발라더 ‘케이시(Kassy)’가 5번째 미니 앨범 [추운날]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찬바람이 불어오네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Kassy (케이시)-찬바람이 불어오네요 바로듣기

Kassy (케이시)-찬바람이 불어오네요 가사

찬바람이 불어오네요
그대 날 떠나가던 그 밤처럼

밤새 얼마나 울었는지 몰라
왜 나를 떠나갔나요

오 나 그댈 많이 좋아했어요
좋아한 만큼 너무나 아프네요

우리 이 밤이 지나면 다신 못 볼 텐데
그댄 그럴 자신 있나요

더보기

하루도 못 보면 죽을 것만 같던 우린데
추억이 돼버릴 그대와 나

이토록 사랑해 본 적 없었어
모든 게 처음이었죠

오 나 그댈 잊을 자신 없어요
이대로 그댈 떠나보낼 수 없죠

우리 이 밤이 지나면 다신 못 볼 텐데
그댄 그럴 자신 있나요

하루도 못 보면 죽을 것만 같던 우린데
이제 어떻게 살아

그댈 만나서 행복했어요
부디 조심히 떠나가세요

나는 차마 발걸음이 떨어지지가 않아
조금만 더 머물다 갈게요

얼마나 더 울어야
그댈 다 잊을까요

Kassy (케이시)-찬바람이 불어오네요

“유난히 더 추운 이 계절,
그대 이름 하나에도 가슴이 먹먹하다면
그건
나의 미련일까
그의 부름일까”

 


감성 발라더 ‘케이시(Kassy)’가 5번째 미니 앨범으로 돌아온다. 이번 EP 앨범 [추운날]은 헤어짐과 그리움에 아파하는 사람들을 위로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인 ‘찬바람이 불어오네요’는 전 세대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포크 발라드 장르 음악으로, 이별에 대해 담담하면서도 가장 가슴 아프게 이야기하고 있다.

심플한 악기 구성과 ‘케이시(Kassy)’의 음색만으로 구성된 타이틀곡은 다른 발라드와 확연히 차별화된 명품 포크 발라드로 탄생했다.

1. 찬바람이 불어오네요
마음을 아껴서 사랑하는 법을 알았더라면
이렇게까지 아프진 않았을 텐데

2. 마치 헤어진 적 없던 것처럼

3. 소울메이트

4. 헤어지고 말거야

 

Kassy (케이시)-찬바람이 불어오네요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