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빅마마 (민혜)-더 사랑한 내가 [가사/듣기]

반응형

빅마마 (민혜)-더 사랑한 내가

민혜 (빅마마)가 디지털 싱글 " 더 사랑한 내가 " 를 발표했다. 

빅마마 (민혜)-더 사랑한 내가 바로듣기

더보기

빅마마 (민혜)-더 사랑한 내가 가사

어느 날 우연히 스치는 너의 향기
잊은 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봐
괜찮은 줄 알았는데 갑작스러운 네 생각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

점점 불안해지는 날 바라보며
끝나버린 사랑이 상처가 될까봐

더 사랑한 내가 다 남김없이 
널 잊어보려해
다시는 오지 않을 그 시간 때문에
더 사랑한 내가 참아볼게
울지도 않을게
시간을 돌려 우리 몰랐던 그날처럼

우리 추억이 바래질까봐
가끔씩 널 떠올리며
바보같이 난 쓴웃음 짓곤해

알아 네 눈빛도 네 마음도 알아
나 그런 줄 알았어 다 끝난 줄 알았어

더 사랑한 내가 다 남김없이 
널 잊어보려해
다시는 오지 않을 그 시간 때문에
더 사랑한 내가 참아볼게
울지도 않을게
시간을 돌려 우리 몰랐었던 그날처럼

차갑게 바뀐 우리 사랑이
가슴 깊이 아파와
 
사라진 시간마저 나 그리워
되돌리기엔 늦어버린 후회만 남아
오늘 단 하루만 소리 내어 울게

이별 끝에서 더는 잡지 않을게 
안녕

빅마마 (민혜)-더 사랑한 내가 

박민혜, 싱글 [더 사랑한 내가] 곡 소개
“더 사랑한 내가 다 남김없이 널 잊어보려해”, ‘보컬의 정석’ 박민혜가 싱글 [더 사랑한 내가]로 돌아왔다.

 


2022년 10월 싱글 [데리러 와줘] 이후 한 달여 만에 초고속으로 발매하는 박민혜의 신곡 [더 사랑한 내가]는 사랑부터 이별까지 겪은 모든 감정에 대해 노래하는 곡이다. 사랑이 끝났다고 느껴지는 순간을 애써 모른 척하는 서러움, 다 잊었다고 생각했는데 문득 생각나는 미련, 혹시나 하는 생각에 가지게 되는 기대감 등 ‘이별’의 상황에서 느낄 수 있는 모든 감정들이 표현된 것이 인상적이다.

또한 피아노로만 구성된 잔잔한 전반부와 악기들과 함께 고조되는 중반부, 독백하듯 후회가 가득 묻어 있는 후반부에 이르기까지 감정의 고조를 넘나드는 곡의 구성을 박민혜만의 완성도 있는 보컬로 가득 채운 것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특히 담담한 듯 애절하게, 단념한 듯 솔직하게 말하는 박민혜만의 보컬이 다이내믹한 곡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깊은 감성을 자극한다.

더불어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어디에도’ ‘백야’, 하현우 ‘환상’, 노을 ‘반창꼬’ 등을 탄생시킨 송양하, 김재현 사단과 오랜 시간 ‘빅마마’로 함께하며 음악의 소울 메이트로 같은 길을 걸어온 이영현이 작사에 함께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Lyrics by 박민혜, 이영현
Composed by 송양하, 김재현, 김하준
Arranged by 송양하, 김재현, 김하준

 

빅마마 (민혜)-더 사랑한 내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