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FT아일랜드 (송승현)-우리사이 (오 나의 어시님 OST) [가사/듣기]

반응형

FT아일랜드 (송승현)-우리사이 (오 나의 어시님 OST)

송승현 (FT아일랜드)이 참여한 웹드라마 '오 나의 어시님 OST' 수록곡 " 우리사이 "를 발매했다.

FT아일랜드 (송승현)-우리사이 바로듣기

FT아일랜드 (송승현)-우리사이 가사

너라서 참 좋아 있는 그대로 
날 바라봐 준 사람이기에
너라서 참 좋아 가슴이 두근 
늘 떨리는 마음 그런게 우리 사이

어느날 갑자기 네 모습 생각 하다 
문뜩 떠올랐지
우리도 언젠가 두손을 잡고 걷길 
워워워 예에~

무심한 사람들 속에서 
너와의 추억이 쌓여가고 
아끼고 따뜻한 너의 미소 생각나

너라서 참 좋아 있는 그대로 
날 바라봐 준 사람 이기에
너라서 참 좋아 가슴이 두근 
늘 떨리는 마음 그런게 우리 사이

더보기

어색한 우리 둘 사이에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면
느끼고 그렇게 함께 꿈을 꿔볼까
너라서 참 좋아 있는 그대로 
날 아껴주는 사람이기에
너라서 참 좋아 가슴이 따뜻 
늘 고마운 마음 그런게 우리 사이

내가 널 바라보며 
너도 날 바라보며
너와 함께한 모든 날들이 
달콤한 꿈만 같아서

너라서 참 좋아 있는 그대로 
날 바라봐 준 사람이기에
너라서 참 좋아 가슴이 두근 
늘 떨리는 마음 그런게 우리 사이

너라서 참 좋아 있는 그대로
날 사랑해준 사람이기에
너라서 참 좋아 가슴이 푸근 
늘 함께해요 그런게 우리 사이

FT아일랜드 (송승현)-우리사이 (오 나의 어시님 OST)

오 나의 어시님(Oh! My assistant) OST Part.1 - 우리사이. ‘너라서 참 좋아 있는 그대로 날 바라봐 준 사람이기에‘ 라는 노랫말처럼 무료한 일상 속 나를 유일하게 웃게 만들어주는 누군가와의 설레는 교감 그리고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표현한 곡이다.

 


산뜻한 미디움 템포의 러브 테마송 ‘우리 사이’ 는 ‘오!나의 어시님’ 의 주인공 송승현 배우가 특유의 포근함이 느껴지는 가창으로 직접 참여하여 드라마에 더욱 더 몰입할 수 있게 만들었다.

Produced by 강민국
Co- Produced by 정성민(Psycho Tension)
Lyrics by 강민형

 

FT아일랜드 (송승현)-우리사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