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최가은-슬픔을 억지로 [가사/듣기]

반응형

최가은-슬픔을 억지로

최가은이 디지털 싱글 " 슬픔을 억지로 " 를 발표했다. 

최가은-슬픔을 억지로 바로듣기

최가은-슬픔을 억지로 가사

나를 미워하지 마요
나는 사라질 거예요

얼마나 오랜 시간 동안
기다려왔던 빛인가요

슬픔을 억지로 만들어 낼 필욘 없다고 
말을 건네네요
모든 마음 털고 이젠 지나가라며 
마주하는 나는 어떡하죠

Um

나를 내버려 두세요
나는 원하지 않아요

더보기

얼마나 오랜 시간 동안
기다려왔던 빛인가요

슬픔을 억지로 만들어 낼 필욘 없다고 
말을 건네네요
모든 마음 털고 이젠 지나가라며 
마주하는 나는 어떡하죠

Um hey yeah
Um hey yeah

앞길을 막지 말아 봐
일단은 질주해 봐봐 yeah
무엇도 두렵지 않게 hey yeah

슬픔을 억지로 만들어 낼 필욘 없다고 
말을 건네네요
모든 마음 털고 이젠 지나가라며 
마주하는 나는 어떡하죠

슬픔을 억지로 만들어 낼 필욘 없다고 
말을 건네네요
모든 마음 털고 이젠 지나가라며 
마주하는 나는 어떡하죠

최가은-슬픔을 억지로

우울한 감정을 오랫동안 지니고 있다 보면 나 자신의 일부가 된다. 이를 떨쳐내려 애를 쓰다가도 막상 떨어져 나가면 익숙하지 않은 기분과 오히려 온전하지 못해 불안해하는 나를 발견하고, 다시 억지로 슬픔을 갈망하게 된다.

 


불안하지 않으려고 노력했는데 되려 떨쳐내니 또 두렵다니. 감정 하나를 느끼는 것조차도 자유롭게 할 수 없다는 사실을 감당하는 것은 너무 벅차다.내 곡의 90%는 공황장애로 180도 변한 나의 삶에 관한 이야기다.

음절 하나하나에 나라는 인간의 흐름을 담았다. 누구를 위로하기 위해 쓴 곡도, 나를 위해 쓴 곡도 아니다. 그저 나 자신이고 내 삶인, 수필을 읊조린 노랫말이다.

Lyrics by 최가은
Composed by 최가은, Kim Kate
Produced by Kim Kate
Mixed by Kim Kate
Mastered by Kim Kate

 

최가은-슬픔을 억지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