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달유-너를 위한 달 [가사/듣기]

반응형

달유-너를 위한 달

달유가 디지털 싱글 " 너를 위한 달 " 을 발표했다.

달유-너를 위한 달 바로듣기

달유-너를 위한 달 가사

아무도 거닐지 않는 곳을 올라갈까 말까
차가운 생각 속에 흔들리기도 해
희미한 가로등 불빛만 깨있는 이 밤에
흩어져 가는 꿈의 조각들을 모아 두고 있지만
나를 위한 달이 꼭 되어 줄래
돌아갈 수 있게 쉬어갈 수 있게
네게만 속삭일래
힘들었었다고 기대고 싶다고
나는 또 falling falling falling falling
너는 더 feeling feeling feeling feeling
너를 알게 된 후로 난 달라졌어
하루 종일 그냥 oh i want to be with you
흐려진 하늘 속을 다시 꺼내볼까 말까
흘러간 기억 속에 머물다 가려 해
쉴 틈 없이 소원들을 빌어 여기까지 왔어
어린 날의 꿈들을 품어 빛을 내주기까지
어둠을 홀로 참아가며 너를 찾아왔어

더보기


나를 사랑해줄 수 있을까
너를 위한 달이 꼭 되어줄게
돌아갈 수 있게 쉬어 갈 수 있게
언제든 말해줄래
힘들었었다고 이제 괜찮다고
너는 또 falling falling falling falling
나는 더 feeling feeling feeling feeling
나를 알게 된 후로 넌 달라졌어
하루 종일 그냥 oh i want to be with you
가려져 버린 새벽을
따스한 온기 속에 담아서
짙어져 버린 위로들이
너를 위한 달이 꼭 되어줄래
돌아갈 수 있게 쉬어 갈 수 있게
언제나 전해줄래
힘이 되었다고 나아갈 거라고
너는 또 falling falling falling falling
나는 더 feeling feeling feeling feeling
너를 알게 된 후로 난 달라졌어
하루 종일 그냥 oh i want to be with you

달유-너를 위한 달 

모두가 잠든 새벽. 흔들리고 있는 내게 달은 빛을 내어주었다.

 


"너를 위한 달이 되어줄게. 너의 세상 속에 자그마한 쉼터가 되어 잠시라도 기대 쉬어갈 수 있도록.."
그래서 난 나의 달이 그랬던 것처럼 이제는 내가 너의 달이 되어주고 싶었다.

"나와 달, 그리고 너"

Lyrics by 달유
Composed by 달유 mudmud
Arranged by mudmud 달유 문소낙

 

달유-너를 위한 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