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서윤-다정 [가사/듣기]

반응형

정서윤-다정

신예 정서윤이 디지털 싱글 " 다정 "을 발표했다. 

정서윤-다정 바로듣기

정서윤-다정 가사

다정한 사람이 될래요
당신에게만
따뜻한 말들을 할래요
날 잊지 못하게

사랑하는 내 사람아
다정을 말해요
잊지 않겠다고 해줘요
내가 울지 않게

날 포기 말아요
다 용서할게요
그래, 그게

분명히 말할 수 있어요
영원할 거라고
지겹게 눈을 바라봐요
질리지 않지만

바래진 사랑도 괜찮아
기쁨도 슬픔도
우리만 아는 것이 있잖아요
그거면 됐어요

더보기

무언갈 봤어요
꿈꾸는 우리를 
그래, 그게

다정한 사람이 될래요
당신에게만
따뜻한 말들을 할래요
날 잊지 못하게

사랑하는 내 사람아
다정을 말해요
잊지 않겠다고 해줘요
내가 울지 않게

정서윤-다정 

많은 사랑들 앞에서 우린 가끔 두려워지곤 합니다. 이 사랑이 영원할지, 혹여나 상처를 받진 않을지. 우린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이에요. 그러나 나의 큰 사랑이 그 두려움을 이겨냈을 때, 나는 당신에게 말하고 싶었습니다. 나 그대에게만 한없이 다정하고 싶었다고요.

Produced by 서온
Composed&Lyrics by 정서윤
Arranged by 서온
Vocal by 정서윤

 

정서윤-다정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