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현서 (HYUN SEO)-더는 사랑하지 말자 (Feat. 김승민) [가사/듣기]

반응형

현서 (HYUN SEO)-더는 사랑하지 말자 (Feat. 김승민)

HYUN SEO (현서)가 EP [ABOUT MY DARK CLOUD Part.1]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더는 사랑하지 말자 (Feat. 김승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현서 (HYUN SEO)-더는 사랑하지 말자 (Feat. 김승민) 바로듣기

HYUN SEO-더는 사랑하지 말자 가사

우리 더는 사랑하지 말자
다시는 정을 주지 말자
서로가 보고 싶을 때
문득 그리워질 때
이 노래를 들어줘
I’ll be your green light girl 
Yeah 많은 시간이 지나
너를 떠나보낸 지 3년이 지났지
근데 왜 버릇처럼 널 자꾸 찾아
그냥 기분이 좀 그래
Wait 후회하면 뭐 어때
하루 종일 너의 proflie만 보면 돼
술에 취해 막 살지만
부디 그런 내 전화를 받지마
내 갤러리 안 속 미소 짓는 너를 보며
우리가 만났던 시간들을 전부 돌이키며
아 이땐 이랬구나 참 많이 예뻤구나

더보기


떠나지도 못한 채 너의 추억 속에 살아
솔직히 우리 많이 그립지만
그냥 추억에 묻고
서로 각자 살자
우리 더는 사랑하지 말자
다시는 정을 주지 말자
서로가 보고 싶을 때
문득 그리워질 때
이 노래를 들어줘
I’ll be your green light
너는 뚝 하고 떨어졌다가
몇 계절 만에 다시 폈지 마치 꽃 같아
서로 안 맞는 부분까지 우린 똑같아
난 그게 좋았던 건데 넌 아니었나 봐
I be your 낮 I be your night yeah
아침의 피곤함 그 밤엔 외로움 피어나 yeah
내 뜻 대로 되었던게 하나 없어 우리 결말
그래 정해진 운명인 듯이 떠나
나 진짜로 괜찮아 정말
너가 보고 싶어도 꾹 참고서
근데 술에 취해서 전활 걸어
영화 속 얘기들은 전부 왜
내 삶에서만 허구인데
몇 일 지나도 난 여기 있을거야 babe
언제든 날 찾아도 돼
우리 더는 사랑하지 말자
다시는 정을 주지 말자
서로가 보고 싶을 때
문득 그리워질 때
이 노래를 들어줘
I’ll be your green light girl
우리 더는 사랑하지 말자
사실 이 노래는 다 거짓말
혼자라 생각이 들 때
내가 그리워질 땐
내게로 돌아와줘
I’ll be your green light girl

현서 (HYUN SEO)-더는 사랑하지 말자 (Feat. 김승민)

[ABOUT MY DARK CLOUD Part.1]
먹구름이 가득 낀 나의 생애 햇빛 같은 사람이 있었다.
그녀는 어린 나이였음에도 불구하고 매사에 현명했으며 
세상 그 어떤 존재보다 빛나고 아름다웠다.
모든 것이 처음이었다.
누군가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것부터
누군가가 나를 위해 진정으로 눈물을 흘린 것까지.

그게 유일한 마음이었다는 듯이.
카페에 가서 여유를 즐기는 소소한 일상조차도 내게는 잊지 못 할 순간이었다.
불행히도 이미 짙어져 버린 너의 그림자를 마주했을 때
너는 내가 앓았던 가장 아픈 마음이었다는 문장을 적고
내가 유일하게 품었던 이름이라고 고쳐 적는다.
어렸던 사랑이었기에 찬란한,
아쉬운 이별이었기에 아련했던 우리의 만남은
상영이 끝나도 되감기는 빛바랜 필름처럼
아름다운 한 편의 영화로 남길 바라는 마음으로
우리의 서사를 담아내고자 나는 음악을 시작했다.

-
To. J

가쁜 숨결 같은 나의 사람아
너의 멍든 마음이 이제는 하얀 구름으로 뒤덮이기를 바라며,
이젠 더 이상 아프지 말고 행복하길 바라

2020. 08. 26.  
너는 내가 발음하지 못하는 유일한 이름이어서 가수가 되기로 마음 먹었던 때

1. 골목길

2. 더는 사랑하지 말자 (Feat. 김승민)

3. 외톨이야

4. 리시안셔스 (endless love)


5. MUSE (Feat. Halsoon)

 

현서 (HYUN SEO)-더는 사랑하지 말자 (Feat. 김승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