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보람 (씨야) & 펀치 (Punch) & 백예빈-크리스마스에는 [MV/가사]

반응형

이보람 (씨야) & 펀치 (Punch) & 백예빈-크리스마스에는

씨야의 이보람과 펀치, 그리고 백예빈이 함께한 캐럴송 ' 크리스마스에는'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보람 (씨야) & 펀치 (Punch) & 백예빈-크리스마스에는 바로듣기

이보람 (씨야) & 펀치 (Punch) & 백예빈-크리스마스에는 가사

언제 일지도 몰라 마지막 만날 때가
우리 다시 만날 그날을 그려 보곤해

오늘같이 이렇게 눈이오는 날이면
우리 서로 사랑했음을 기억하곤해

헤어져 있을때나 함께 있을때도
나 에겐 아무상관없어요

아직도 내 맘은 항상 그대 곁에
언제까지라도 영원히

우리 다시 만나면 같이 노래 불러요
온세상이 그대 향기로 가득하게요

더보기

성탄종이 울리면 우리 다시 만나요
기다리고 기다린 날들 다가오나요

헤어져 있을때나 함께 있을때도
나에겐 아무 상관 없어요

아직도 내맘은 항상 그대 곁에
언제까지라도 영원히

우리 다시 만나면 같이 노래 불러요
온 세상이 그대 향기로 가득하게요
우리 다시 만나면 당신 노래 불러요
온 세상이 그대 향기로 가득하게요
온 세상이 그대 향기로 가득하게요

이보람 (씨야) & 펀치 (Punch) & 백예빈-크리스마스에는 

이보람X펀치X백예빈 뭉쳤다! 18일 캐럴송 '크리스마스에는' 발매…특별한 음악 선물. 이보람X펀치X백예빈, 특급 컬래버 김현철 '크리스마스 이브' 최초 리메이크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자사 아티스트 이보람, 펀치(Punch), 백예빈이 오는 18일 캐럴송 '크리스마스에는'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보람, 펀치, 백예빈은 냠냠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로 이번 캐럴을 통해 처음으로 입을 맞춘다.

믿고 듣는 가창력의 이보람을 중심으로 독보적인 음색의 펀치, 그룹 다이아(DIA)에서 메인보컬을 맡았던 백예빈이 만나 남다른 보컬 시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에는'은 1996년 발매된 김현철의 '크리스마스 이브'를 재해석한 곡이다.

 

 

원곡 '크리스마스 이브'는 리스너들에게 따스한 위로를 전하며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계절송으로, 발매 이후 단 한 번도 리메이크된 적 없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차가워지는 겨울 설레이는 크리스마스 누구나 들으면 위로가 되고 마음을 녹여주는 행복한 기억이 떠오르는 크리스마스 추억의 노래로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진 세 명의 여성 보컬들이 아우러져 가슴 울리게 부르며 추웠던 마음을 따스하게 녹여주는 하모니로 모든 이에게 위로와 행복을 건네주는 노래이다.

씨야 출신의 이보람은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WSG워너비 '가야G' 멤버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펀치(Punch) 또한 지난달 29일 새 싱글 '이 밤이 가면 그대 올까요'를 발매하고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걸그룹 출신 백예빈(다이아)은 최근 냠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가수 및 배우까지 다채로운 분야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소속사 측은 "'크리스마스에는'은 2022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팬들을 위해 냠냠엔터테인먼트가 준비한 특별한 음악 선물이다. 각기 다른 매력의 자사 여성 보컬 3인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하모니로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보람 (씨야), 펀치 (Punch), 백예빈-크리스마스에는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