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멜린다 게이츠-내 동무야 [가사/듣기]

반응형

멜린다 게이츠-내 동무야

멜린다 게이츠가 디지털 싱글 " 내 동무야 "를 발표했다

멜린다 게이츠-내 동무야 바로듣기

더보기

멜린다 게이츠-내 동무야 가사

(1절)
내 동무야
나는 니가 좋아.
나하고 놀자. 흐음  
내 동무의 이름은 개구쟁이
개구진 어깨동무(동무 동무)
나는 니가 좋아
너도 내가 좋아
동무가 되었네(좋아 좋아)
내동무야
나는 니가 좋아
우린 길이 동무(동무)

(2절)
내 동무야
나도 니가 좋아.
우리 같이 놀자. 흐음  
내 동무의 이름은 귀염둥이
귀여운 어깨동무(동무 동무)
나는 니가 좋아
너도 내가 좋아
동무가 되었네(좋아 좋아)
내 동무야
나도 니가 좋아
우린 닮은 동무(동무)

멜린다 게이츠-내 동무야

〈내 동무야〉에서 동무는 친구라는 한국말입니다. 아이들이 동무(친구)와 사이 좋게 지내고 싸우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지었습니다.

 

 

제가 아이였을 때를 생각하면서 동무는 어떻게 되었을까? 어떻게 하면 친해지나? 어떤 사람이 동무인가를 곰곰히 생각하며 지었습니다.
이 곡을 듣고, 따돌림(왕따)가 없어지고, 모두 좋은 동무가 되기를 바랍니다. 많이 들어주세요. 교과서에도 실려서 학생들이 잘 어울리면 좋겠습니다.

 

멜린다 게이츠-내 동무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