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홍승원-청춘 영화 [가사/듣기]

반응형

홍승원-청춘 영화

홍승원이 디지털 싱글 " 청춘 영화 "  를 발표했다.

홍승원-청춘 영화 바로듣기

홍승원-청춘 영화 가사

너와 나는
아주 오랫동안
친구였지

나만 너를
그리 오랫동안
좋아했지

가끔 생각이 나면
모른 척을 했지

좋아한다 말하면
너를 잃게 될까봐

한 편의 청춘 영화같은
우리 둘의 사랑 얘기

오래된 멜로 영화같은
너와 나의 사랑 얘기

그래 우린
꽤나 오랫동안
친구였지

다만 나는
이젠 그렇게는
못 보겠어

더보기

자꾸 생각이 나면
우물쭈물댔지

이제 정말 늦으면
너를 잃게 될거야

한 편의 청춘 영화같은
우리 둘의 사랑 얘기

오래된 멜로 영화같은
너와 나의 사랑 얘기

너는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그런 것은 이 순간엔
잊어버려야 해

좋아한다 좋아한다
너에게 말할거야

한 마디 짧은 말을 뱉고
온 세상이 멈춰 서네

네가 날 보며 웃는 순간
모든 것이 아름다워

한 편의 청춘 영화같은
우리 둘의 사랑 얘기

오래된 멜로 영화같은
너와 나의 사랑 얘기

홍승원-청춘 영화

작사/작곡 홍승원
편곡 홍승원

노래 홍승원
코러스 홍승원
모든 악기 홍승원

믹스&마스터링 홍승원

 

홍승원-청춘 영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