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안성준-삐빠빠룰라 [가사/듣기]

반응형

안성준-삐빠빠룰라

안성준 이 디지털 싱글 " 삐빠빠룰라 " 를 발표했다.

안성준-삐빠빠룰라 바로듣기

안성준-삐빠빠룰라 가사

삐빠삐빠 삐빠빠룰라
삐빠삐빠 삐빠빠룰라

영원히 그대와 나는
삐빠빠룰라

보고싶어 오빠
사랑해 오빠
심심해 오빠
빨리와 오빠
앗싸 기분이 좋아 삐빠빠룰라

아메리카노는
많이 마셨어
술이나 한 잔 취할 때까지
어머 나를 믿나 봐 삐빠빠룰라

더보기

너는 내 스타일이야
완전 내 스타일이야
내가 가진 모든걸
다 주고 싶어
솔직하고 예쁜 너
완전 반해버렸어
지금부터 네 삶은 오빠가 책임질게~

삐빠삐빠 삐빠빠룰라
삐빠삐빠 삐빠빠룰라
오늘밤 그대와 나의 
삐빠빠룰라

삐빠삐빠 삐빠빠룰라
삐빠삐빠 삐빠빠룰라
영원히 그대와 나는
삐빠빠룰라

삐빠삐빠
삐빠삐빠
삐빠빠룰라

보고싶어 오빠
사랑해 오빠
심심해 오빠
빨리와 오빠
앗싸 기분이 좋아 삐빠빠룰라

아메리카노는
많이 마셨어
술이나 한 잔 취할 때까지
어머 나를 믿나 봐 삐빠빠룰라

너는 내 스타일이야
완전 내 스타일이야
내가 가진 모든걸
다 주고 싶어
솔직하고 예쁜 너
완전 반해버렸어
지금부터 네 삶은 오빠가 책임질게~

삐빠삐빠 삐빠빠룰라
삐빠삐빠 삐빠빠룰라
오늘밤 그대와 나의 
삐빠빠룰라

삐빠삐빠 삐빠빠룰라
삐빠삐빠 삐빠빠룰라
영원히 그대와 나
영원히 그대와 나
영원히 그대와 나는
삐빠빠룰라

안성준-삐빠빠룰라

안성준 디지털 싱글 [삐빠빠룰라] 레트로 느낌의가사에 강렬한 일렉 기타와 EDM 편곡이 만난 뉴 레트로 EDM 트로트 곡 '삐빠빠룰라'

 


안성준의 이번신곡 ‘삐빠빠룰라’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약속만으로도 행복한남자의 마음과 기분 좋은 설렘을 ‘삐빠빠룰라’라는 가사로위트 있게 표현한 노래.

어린이는 물론, MZ 세대부터 어른들까지 모든 세대가 따라 부르며 하나 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곡으로 '삐빠빠룰라'라는 단어가 반복되어 기분 좋은 느낌을 선사한다.

EXECUTIVE PRODUCER 김도희

PRODUCER 김도희

MUSIC PRODUCTION SUPERVISOR 이정훈

MEDIA 김전주, 서혜선

PUBLIC RELATION 심솔아

 

안성준-삐빠빠룰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