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wai (스와이)-지금 나는 (Feat. donguy) [가사/듣기]

반응형

swai (스와이)-지금 나는 (Feat. donguy)

스와이 (swai)가 디지털 싱글 " 지금 나는 (Feat. donguy) "을 발표했다.

swai (스와이)-지금 나는 (Feat. donguy)바로듣기

swai (스와이)-지금 나는 가사

지금 나는 잊혀지고 있는 중이야 
나를 떠난 너에게서 지금 나는
한참을 이렇게 잊지 못하는 
나만 혼자 여기에 남았어

벌써 나는 다 잊혀 졌는지도 몰라 
슬프지만 이게 사실인 것 같아
그때 희미해지는 나를 보았지 
너 떠나던 날 그 눈빛 속에서

시간이 흐르다 혹시 생각나 
내게로 다시 오진 않을까
잊혀지는데도 나는 행복해 지금 
이렇게 착각할 수 있어서

지금 너도 잊혀지고 있는 중이야 
행복했던 너에게서 지금 너도
한참을 이렇게 잊어야 하는
나만 혼자 여기에 남았어

더보기

시간이 흐르다 혹시 생각나 
내게로 다시 오진 않을까
잊혀지는데도 나는 행복해 지금 
이렇게 착각할 수 있어서

길 잃은 것처럼 헤매이다가 
혹시라도 마주치게 되면
다 잊은 것처럼 지나쳐 갈게 그땐 
더 이상 아플 기억은 없게

지금 우린 잊혀지고 있는 중이야 
아름답던 그 시절의 우리에게서

swai (스와이)-지금 나는 (Feat. donguy)

잊혀진다는 것, 잊는 것, 그리고 기억하고 그리워한다는 것에 대해 노래했습니다. 때론 잊혀지고, 잊어가는 것이 삶이겠지만, 사랑의 기억은 잊혀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가슴 속 어딘가에 그리움으로 남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4년만의 싱글 “지금 나는”에는 싱어송라이터 donguy가 피처링에 참여해 주고, 드러머이자 프로듀서 칸(KhaN)이 도와주었습니다.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니터 등 여러가지로 도움을 준 김영철, 이민섭에게도 고마움을 전합니다.

작사, 작곡, 편곡: swai

Vocal: donguy
Guitars: swai
Bass: swai
Piano: swai
Drums: 칸 (KhaN)

 

swai (스와이)-지금 나는 (Feat. dongu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