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ppetizer (에피타이저)-아마도 모를거야 (Feat. 혜진 (HEZIIN)) [가사/듣기]

반응형

Appetizer (에피타이저)-아마도 모를거야 (Feat. 혜진 (HEZIIN))

혜진 (HEZIIN)이 참여한 에피타이저 (Appetizer) 의 디지털 싱글 " 아마도 모를거야 " 를 발표했다.

Appetizer (에피타이저)-아마도 모를거야 (Feat. 혜진 (HEZIIN)) 바로듣기

Appetizer (에피타이저)-아마도 모를거야 가사

억지로 웃어보려 해도 아직도 그게 잘 안돼 
 다른 사람 만나 다른 사랑할까 난 아직인가 봐

 아마도 모를 거야 내 맘 너라도 힘들지 않기를
 내가 아는 너는 정말 멋진 남자니까
나보다 더 행복할 거야

 이대로 떠나줘 다시 또 오지 마 그땐 널 붙잡을 거야
 너 정말 날 사랑했다면 내가 더 초라해지지 않게 

더보기

 사랑했었던게 조금은 후회돼 이제와서 눈물만
 너만 사랑했던 내가 참 미워져
나 정말 너 밖엔 몰랐던게 싫어

 아마도 모를거야 내 맘 너라도 힘들지 않기를
 내가 아는 너는 정말 멋진 남자니까
나보다 더 행복할거야

 이대로 떠나줘 다시 또 오지 마 그땐 널 붙잡을 거야
 너 정말 날 사랑했다면 내가 더 초라해지지 않게 

 더는 아프기는 싫어 두번 다시 자꾸만 눈물이 나잖아

 이대로 떠나줘 다시 또 오지 마 그땐 널 붙잡을 거야
 너 정말 날 사랑했다면 내가 더 초라해지지 않게 
 
 사랑했었던게 조금은 후회돼 이제와서 눈물만
 너만 사랑했던 내가 참 미워져
나 정말 너 밖엔 몰랐던게 싫어

Appetizer (에피타이저)-아마도 모를거야 (Feat. 혜진 (HEZIIN))

'에피타이저 (Appetizer)'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 '아마도 모를 거야 feat 혜진(HEZIIN))' 론칭!

 


싱글 '나의 전부 나만의 사랑'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에피타이저 (Appetizer)'가 새로운 싱글 '아마도 모를 거야'를 가지고 돌아왔다. 이별에 대한 공감 가는 가사와 애절함 멜로디 그리고 웅장한 사운드가 우리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혜진 (HEZIIN)

〈아마도 모를 거야〉
Lyrics by 필승불패W, 육상희
Composed by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
Arranged by 장석원
Piano Performed by 장석원
Guitar Performed by 윤다훈
Bass Performed by 정필승

 

Appetizer (에피타이저)-아마도 모를거야 (Feat. 혜진 (HEZII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