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오유진-사랑꽃 [LIVE/듣기]

반응형

오유진-사랑꽃

트롯 프린세스 오유진이 디지털 싱글 “ 사랑꽃 ”  을 발매하고 라이브영상을 공개했다.

오유진-사랑꽃 바로듣기

오유진-사랑꽃 가사

(나는 당신 사랑 꽃)
나만을 사랑 해주는 당신은 사랑 꾼이야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당신이 좋아요
아름다운 당신은 나만의 꽃이 랍니다
사랑 사랑 합니다 좋아 좋아 합니다
사랑주고 사랑받는 나는 당신 사랑 꽃

나만을 사랑 해주는 당신은 사랑 꾼이야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당신이 좋아요
아름다운 당신은 나만의 꽃이 랍니다

더보기


사랑 사랑 합니다 좋아 좋아 합니다
사랑주고 사랑받는 나는 당신 사랑 꽃

아름다운 당신은 나만의 꽃이 랍니다
사랑 사랑 합니다 좋아 좋아 합니다
사랑주고 사랑받는 나는 당신 사랑 꽃
나는 당신 사랑 꽃

오유진-사랑꽃

트롯 프린세스 오유진의 신곡 “사랑꽃” 곡 은 임영웅의 보금자리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등 유명 히트 작사가 “박진복”, 작,편곡가 “날아라야옹이” 가 만든 곡으로 사랑스러운 가사가 돋보이는 아주 신나고 경쾌한 디스코 리듬의 음악이다.

 


이번 신곡 “사랑꽃“ 은 누구나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으로, 비타돌이라 불리는 오유진 특유의 맑고 청아한 보이스가 매력 있게 어우러져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수 있는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곡이다.

 

오유진-사랑꽃 [LIVE/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