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heon Hyeon (청현)-잔류자의 노래 [가사/듣기]

반응형

Cheon Hyeon (청현)-잔류자의 노래

청현 (Cheon Hyeon)이 디지털 싱글 " 잔류자의 노래 " 를 발표했다

Cheon Hyeon (청현)-잔류자의 노래 바로듣기

Cheon Hyeon (청현)-잔류자의 노래 가사

떠나는 사람이 되고 싶다
성애 낀 창가에 서서
손 흔들어 보내는 사람보다
흙먼지 바람이는 삭막한 거리
바래줄 사람 아무도 없는
혼자서 떠나는 사람이 되고 싶다
떠나서는 어디론가 가는 사람
떠나면서 더러는 뒤돌아보며
한 번쯤 웃음으로 손 흔들며
척박한 땅 겨울 찬 하늘에
눈물 감추지 못하더니
모두가 떠나는 것이 되고
보내고 돌아오는 길에
허전한 이 손
오고 가는 바람을 모른다면
아 떠나며 돌아올
우리의 플랫포옴은 어디인가!
그래도 떠나는 사람이 되고 싶다

더보기


모두를 떠나보내고
맨 나중 홀로 서서
바래주는 사람도
바램받는 사람도 없는
혼자서 떠나는 사람이 되고 싶다

*Cheon Hyeon (청현)-잔류자의 노래, 보도자료
- 정봉렬 시인의 시 '잔류자의 노래'가 곡조(曲調)를 가진 노래가 되어 세상에 나온다.
- 이 시는 사랑하는 이들의 곁을 끝까지 지키고자 하는 시인의 결연한 의지를 담고 있다.

 


- 작곡가는 이 곡조가 부디 시에 알맞는 좋은 옷이 되길 소망하며 새옷을 짓는 디자이너의 심정으로
이 곡을 만들었다고 한다.

- 작사 : 시인 정봉렬
음향 : 나자린스튜디오

- 기 발매 작품 소개
1.청현 1집,청산이 내게 다가 와(ATO.Ent, 2019.1.18)
1) 청산은 나를 보고 (노래 )
2) 나그네 (피아노 연주곡 )
3) 청산은 나를 보고 (Instrumental)
2. 청현 2집. 널 기다리며 (ATO.Ent, 2019.11.7)
1) 널 기다리는 길모퉁이 (노래, 한국어)
2) For you, waiting at corner of old alley (노래, 영어)
3) 널 기다리는 길모퉁이 (Instrumental)
3. 청현 3집. 너에게 못다 전한 말(ATO.Ent, 2020.8.10)
1) 너에게 못 다 전한 말 (노래, 한국어)
2) Untold Words (노래, 영어)
3) 너에게 못 다 전한 말(instrumental)
4. 청현 4집, 질문(ATO.Ent, 2021.7.1)
1) 질문 (노래, 한국어)
2) ASK (노래, 영어)
3) 질문 (instrumental)
5. 청현 5집, 피아노곡, Too early to have a name(ATO.Ent, 2022.4.25)

 

Cheon Hyeon (청현)-잔류자의 노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