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맥켈리-About time (레벨업 닥터최기석 OST)[가사/듣기]

반응형

맥켈리-About time (레벨업 닥터최기석 OST)

맥켈리가 참여한 카카오웹툰 '레벨업 닥터최기석 OST' 수록곡 " About time "를 발매했다. 

맥켈리-About time (레벨업 닥터최기석 OST) 바로듣기

맥켈리-About time 가사

서로를 마주한 시간들이 
한번 더 내게 닿을 수 있을까 
우리 추억의 끝에 늘 자리했던 
너의 모습들은 내게 선명한데 

어디엔가 새겨진 우리의 시간들은 
모든게 혼자남은 나에겐 작은 길이 되어줬어 

내 그리움의 끝에는 
니가 늘 서있어 
멈춰있던 나의 하루 어디쯤에 
내게 손 흔들어 주던 너를 보면 
난 웃을 수 있었어 
나의 하루에 너는 나의 의미였어 

더보기

오래도록 담아둔 우리의 지난 날은 
조금도 흩어지지 않게 붙잡고 있어 

내 그리움의 끝에는 
니가 늘 서있어 
멈춰있던 나의 하루 어디쯤에 
내게 손 흔들어 주던 너를 보면 
난 웃을 수 있었어 
나의 하루에 너는 나의 의미였어 

정말 다 끝일까봐서 
후회로 모든날을 살 것만 같았어 
내겐 전부였던 우리가 
이렇게 지워지면 
정말 아플것만 같아서 

내 그리움의 끝에는
언제나 너였어 
어두웠던 나의 하루 어디쯤에 
내게 손 흔들어 주던 너를 보면 
옷어불 수 있었어 

나의 하루에 
너는 나의 전부였어

맥켈리-About time (레벨업 닥터최기석 OST)
“카카오페이지” 매주 월요일 런칭되는
스튜디오질풍 의 레벨업 닥터 최기석!!! OST 런칭

 


"이별이라는 밤"을 비롯하여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 맥켈리의 "About time"
[나의 하루에, 너는 나의 전부였어]

그리움과 애절함을 간직한 그의 목소리와
이별의 아픔이 스며드는 감정을 주는 듯한 곡이다.

Executive Producer / Blackhouse,스튜디오질풍
Composed by. 맥켈리
Lyrics by. 맥켈리
Arranged by. 맥켈리,김우상

 

맥켈리-About time (레벨업 닥터최기석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