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휴고-못말려 [가사/듣기]

반응형

휴고-못말려

그룹 휴고가 디지털 싱글 " 못말려 " 를 발표했다. 

휴고-못말려 바로듣기

휴고-못말려 가사

오늘 별일 없네요 
아무일도 없네요 
푸른 눈동자가 참 예쁘시네요
눈을 마주치면 꼼짝없이 빨려 들어가버려 

워어어어 워우워어

푸르르른 오션
파르르르 떨려
네게 몸을 던져
이미 빠져있어

나 좀 말려봐바 yeah
아무말도 못하게 yeah
나는 주책바가지 yeah
아무도 못말려 yeah 

더보기

수줍은듯 웃으며
사뿐사뿐 다가가
여우같은 미소로 눈웃음 지으며
눈을 마주쳤더니 꼼짝없이 빨리 들어가버려
다시 한번 빨려들어가버려

워워워어 워우워어

푸르르른 오션
파르르르 떨려
네게 몸을 던져
이미 빠져있어

나 좀 말려봐바 yeah
아무말도 못하게 yeah
나는 주책바가지 yeah
아무도 못말려 yeah 
나 좀 말려봐바 yeah
아무말도 못하게 yeah
나는 주책바가지 yeah
아무도 못말려 yeah 

푸르르른 오션
파르르르 떨려
네게 몸을 던져
이미 빠져있어

워어어어 워우워어

휴고-못말려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지인 바다와 해변가에서 철부지 어른들이 젊은이들과 어울리고 놀기위해 노력하는 장면을 상상했다.

 


놀때는 아이 어른 없이 모두 철부지가 되버리는데 그런 모습들은 보기만해도 신나고 재미있는 행복한 장면들이다. 그런 행복한 기분에 들떠서 같이 놀고싶은 마음을 이끌어 내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다리를 만들어, 나이,성별 모든걸 잊어버리고 같이 놀아보자라는 메세지를 담고있다.

Lyrics by 정한영
Composed by 정한영
Arranged by 정한영,천세훈

 

휴고-못말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