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지미 브라운 (Jimmy Brown)-휴일 [가사/듣기]

반응형

지미 브라운 (Jimmy Brown)-휴일

Jimmy Brown(지미 브라운)이 디지털 싱글 " 휴일 " 을 발표했다.

Jimmy Brown-휴일 바로듣기

Jimmy Brown-휴일 가사

반겨주는 미소
아이 같은 고운 손
밝아지는 눈빛
흘러가는 곳
올려보는 모습
아름다운 노을
바람에 흘러가지
하나둘 흩어져

너의 음이 담긴 목소리
다 알지는 못해도
가득히 마주한 사이

날 닮아가는 고운
다 전해지는 숨
어떤 걱정도 안 해도 돼

너는 나의 휴일, 휴일
너는 나의 휴일, 휴일
나는 너의 휴일, 휴일
나는 너의 휴일

가녀린 모습
내가 데려간 곳에서
웃게 해주기
또 노력하는 웃음

어떠한 것도 놓지 않을게
밖에서 안에서 모두 줄게
맘 안의 거친 말 다 거를게
아파도 내가 다 아파할게

더보기

바람에 기분은 늘
항상 뒤따르던 꿈
늘 옆에 있을게
나 노력할 때
아무런 생각 말고
기대어 손잡아 줘
잘해줄 게라 한 약속

너는 나의 휴일, 휴일
너는 나의 휴일
너는 나의 휴일, 휴일
너는 나의 휴일

23.05.07
지미 브라운 (Jimmy Brown)-휴일
너는 나의 휴일

Written by Jimmy Brown
Produced by Jin.K @jin.k_0
Arranged by Jimmy Brown, Jin.K, Rovv @rovvsong
Piano, Synth, Drum, Bass, FX, Sound designing by Jin.K
Guitar, Bass by ampoff @ampoff
Mixed & Mastered by 장태인 at SEOUL ARCHIVE @plus82wave

 

지미 브라운 (Jimmy Brown)-휴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