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블루파프리카-멀리 멀리 [가사/듣기]

반응형

블루파프리카-멀리 멀리

그룹 블루파프리카가 디지털 싱글 " 멀리 멀리 " 를 발표했다. 

블루파프리카-멀리 멀리 바로듣기

블루파프리카-멀리 멀리 가사

가끔 니가 떠오르는 밤 이면
애써 나는 두 눈을 감네
이런 내가 미워지는 밤 이면 
습관처럼 티비를 켜네

술을 마셔봐도
나 취할 수 없어
또 잠들지 못해
이밤은 널 막지못해
오 난 어떡해야 할까

멀리 멀리 떠나 가볼까
내가 너에게 걸었던 시간만큼
멀리 멀리 달아 나볼까
나의 모든게 너를 향해가던 날들만큼

두 눈을 감아도
나 잠들수 없어
또 꿈꾸지 못해
이 밤은 날 감추지 못해
오 난 어떡해야 할까

더보기

멀리 멀리 떠나 가볼까
내가 너에게 걸었던 시간만큼
멀리 멀리 달아 나볼까
나의 모든게 너를 향해가던 날들만큼

어디로 가야 하는걸까

빈잔을 계속 채워봐도
좋아하던 노랠 틀어봐도
아무것도 들리지가 않아
이대로 나 잠들긴 싫어

멀리 멀리 떠나 가볼까
내가 너에게 걸었던 시간만큼
멀리 멀리 달아 나볼까
나의 모든게 너를 향해가던 날들만큼

블루파프리카-멀리 멀리

그리움을 피해 달아나고 싶은 날의 독백 [멀리 멀리]
추억이라고 하기엔 아직은 아픈 이별.

 


얼마나 지나야 익숙해질까.
아침이 오면 조금은 괜찮아질까.
2023년, 잠이 오지않는 어떤 밤에.

Composed by 이원영, 성기훈, 강민규, 문영석
Lyrics written by 이원영, 문영석
Arranged by 이원영, 성기훈, 강민규, 문영석

 

블루파프리카-멀리 멀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