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 봄-이런 내가 널 어떻게 만나 [가사/듣기]

반응형

김 봄-이런 내가 널 어떻게 만나

김봄이 디지털 싱글 " 이런 내가 널 어떻게 만나 " 를 발표했다. 

김 봄-이런 내가 널 어떻게 만나 바로듣기

김 봄-이런 내가 널 어떻게 만나 가사

이런 내가 널 어떻게 만나 그런 사랑을 하고
뒤돌아서면 이렇게 울어버리는 나야
기억되지 말아야 할 아픈 기억들은 왜 이리
짙은지 겨우 살아내는 나는 더 할 말이 없어

닿을 수 없는 손길이 그리워
나도 모르게 이불을 끌어안았어
흐려지는 발음과 퍼런 멍뿐인 다린
잠긴 밤을 무너뜨리지
 
이런 내가 널 어떻게 만나 그런 사랑을 하고
뒤돌아서면 이렇게 울어버리는 나야
기억되지 말아야 할 아픈 기억들은 왜 이리 짙은지
겨우 살아내는 나는 더 할 말이 없어

더보기

서럽게 웃어 가장 슬프게 비극이 되어 버린
우리의 잔해를 이젠 묻어둘게
네 봄이 되어주겠다던 약속은 희미해서
몇 달이 지나도 우리의 계절은
겨울에 멈춰있다고

김 봄-이런 내가 널 어떻게 만나 
몇 달이 지나도
우리의 계절은
겨울에 멈춰있다고

produced 김 봄
music& words 김 봄
piano 연제민
bass&drum programming 박민수

tuned abso1ute
recorded&mixed&mastered 김창우
artwork 나 비

 

김 봄-이런 내가 널 어떻게 만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