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윤-달의 연가 [가사/듣기]

반응형

유윤-달의 연가

무속인 ‘유윤’이 세번째 디지털 싱글 " 달의 연가 " 를 발표했다. 

유윤-달의 연가 바로듣기

유윤-달의 연가 가사

검게 물든 하늘 위 애써 밝은
저 달빛이 내 마음이죠
그대가 날 떠나 가시는 길을
저 달빛이 비춰주리라  

붉게 물든 마음 속 자리 잡은
그대가 더 멀어지죠
저 달빛이 좀 더 밝을 수 있게
더 까맣게 칠해드리라

그대를 지워보다
저 달빛을 지워보다
떠나는 그대의 뒷모습을
그려 드리리라

한 걸음씩 내게서 가시는 길엔
하나둘 조금씩 꽃이 핀다
저 밤하늘 외로운 달빛은 홀로
떨어질 준비를 한다

목놓아 울어보다
가지말라고 소리치다
떠나는 그대의 뒷모습을
그려드리리라

더보기

한 걸음씩 내게서 가시는 길엔 
하나둘 조금씩 꽃이 핀다
저 밤하늘 외로운 달빛은 홀로
떨어질 준비를 한다

아 어찌 그대는 단 한번을 뒤 돌지 않고
묵묵히 갈길만 떠나는 냉정한 뒷모습만 보는 난

한 걸음씩 내게서 가시는 길엔 
하나둘 조금씩 꽃이 핀다
저 밤하늘 외로운 달빛은 홀로
떨어질 준비를 한다

날 떠나는 그대의 태양이 뜨면
내 마음 어느새 잊혀지죠
저 밤하늘 외로운 달빛은 이제
찾아볼 수도 없죠
이게 내 사랑이죠

유윤-달의 연가 [가사/듣기] 

노래하는 무속인 ‘유윤’의 세번째 싱글인 ‘달의 연가’는 이별의 아픈 상황을 어둠속에서 애써 빛나는 달로 표현한 사극풍 발라드로 첫번째 싱글 ‘검은 하늘’의 가사에 이어지는 곡이며, 유윤만의 독특한 음색과 구슬픈 감정이 잘 나타나는 곡이다.

Composed by LAIN (김도형)
Lyrics by LAIN
Arranged by LAIN, 권혜진, 안현성, 최혜린, 유윤
Vocal Recorded by 남승원 @ Starry Sound
Instruments Recorded by 김도형 @ ARTI Music Space
Mixed by 김도형 @ ARTI Music Space
Mastered by 남승원 @ Starry Sound

 

유윤-달의 연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