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황진성-Story [가사/듣기]

반응형

황진성-Story

신예 황진성이 첫 디지털 싱글 " Story " 를 발표했다

황진성-Story 바로듣기

황진성-Story 가사

흔한 사랑 이야기 
다른 사람들 이야기 
나에겐 이런 사랑 
없을 줄 알았는데 
어딜 가던 너를 느낄 수 있어 
너를 만난 그 거리에서 말이야
함께 웃고 함께 울던 
시간들이 지나고
어느새 우리가 되어버렸어 

우리의 이야기 너와 나의 이야기 
어디에서도 들은 적 없는 그런 이야기
너와 나의 사랑 이야기 
우리는 지금부터가 시작이야 

운명 같은 이야기
우리 둘의 이야기
이런 사랑 나에겐
꿈을 꾸는 것 같아

더보기

어딜 가던 너와 함께하고 싶어
너를 더 사랑하고 싶어
함께 웃고 함께 울던 시간들이 지나고
어느새 우리가 되어 버렸어

우리의 이야기 너와 나의 이야기
어디에서도 들은 적 없는 그런 이야기
너와 나의 사랑 이야기
우리는 지금부터가 시작이야

사랑해 너를 영원히 널 사랑해
그 이야기는 지금부터 다시 시작해
나이 들어 우리의 이야기가 끝이 나도
나는 언제까지나 널 사랑할 거야

황진성-Story 

가수 황진성의 첫 싱글 “Story”가 발매가 되었다.
다들 흔한 사랑 이야기의 노래들을 부르고 듣는다. 그런데 이 곡은 특이하다

 


단 한 사람만을 위해서 부르는 노래 우리들만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사랑을 꿈꾼다면 사랑을 노래한다면 이 노래를 들어보자.

Vocal by 황진성
Lyrics by 신준철
Composed by 신준철
Arranged by 신준철

 

황진성-Stor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