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손어진-봄의 흔적 길 [가사/듣기]

반응형

손어진-봄의 흔적 길

가수 손어진이 발라드 디지털 싱글 " 봄의 흔적 길 " 을 발표했다.

손어진-봄의 흔적 길 바로듣기

손어진-봄의 흔적 길 가사

너와 손을 잡고 걷는 여기
봄의 흔적 길
따스한 바람에 내 마음이
춤추는 하루

무지개 꽃향기 품에 앉은
너를 안고서
눈을 감아도 네 꿈에 잠긴
나의 마음이

파란 하늘 구름 하나 걷는
평화로운 날
너를 만나러 가는 길
날 설레게 하는

나를 부르는 네 목소리가
가까워졌나 봐
보고 싶었어 날이 좋아서
네 생각이 났어

너와 손을 잡고 걷는 여기
봄의 흔적 길
따스한 바람에 내 마음이
춤추는 하루

무지개 꽃향기 품에 앉은
너를 안고서
눈을 감아도 네 꿈에 잠긴
나의 마음이

손이 차가운 사람일수록
맘이 따듯하대
넌 내 맘을 녹여주니까
손 놓지 않을래

빨주노초파남보 오색빛이
물든 이 거리에
이 모든 순간 너와 나의
꿈 아니길 바라

더보기

너와 손을 잡고 걷는 여기
봄의 흔적 길
따스한 바람에 내 마음이
춤추는 하루

무지개 꽃향기 품에 앉은
너를 안고서
눈을 감아도 네 꿈에 잠긴
나의 마음이

여기 고요한 꽃바람 걷는
봄의 흔적 길
내 맘에 네가 피어난 순간
봄이 되었어

무지개 꽃향기로 피어난
봄이 되어서
눈을 감아도 네 꿈에 잠긴
나의 마음이

손어진-봄의 흔적 길 
'내 맘에 네가 피어난 순간 봄이 되었어'

작곡: 손어진
작사: 손어진
편곡: 손어진

 

손어진-봄의 흔적 길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