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촉법소년-운이 좋아 [가사/듣기]

반응형

촉법소년-운이 좋아

촉법소년이 디지털 싱글 " 운이 좋아 " 를 발표했다. 

촉법소년-운이 좋아 바로듣기

촉법소년-운이 좋아 가사

우연이 아니라면 운명이겠죠
운명도 아니라면 행운이겠죠
그대의 첫눈에 반한 순간부터
단 한 번도 나는 실감이 난 적 없어요

그댄 너무 아름다워요
한 송이 장미 같아요
그대 까만 눈에 내가 비추어
보여 매일 밤 나를 잠 못 들게 하네요

우우 난 정말 운이 좋아
우우 세상이 나를 도와
우우 난 정말 운이 좋아
우우 세상이 나를 도와

그댄 나의 네 잎 클로버
아무리 찾아도 보이지 않던
바닷속의 진주 모래사장의 바늘
전부 헤집어 놓지 내 맘을

그대 웃는 그 미소 안에
새하얀 천사가 보여요
해맑은 그 미소는 어디서도 본 적 없어요
오직 그대뿐이죠

더보기

우우 난 정말 운이 좋아
우우 세상이 나를 도와
우우 난 정말 운이 좋아
우우 세상이 나를 도와

이게 꿈이라면 꿈에서 깬 뒤로
평생을 널 찾아 다닐 것 같아
전 세계 어디를 가도 너 같은
사람을 찾을 수 있을진 모르겠지

꿈이 아니라서 안심이 돼
내가 멍하니 옆길로 빠지던 때
당신이 내 손을 잡아줬네
넌 나의 가장 큰 행운이 돼

비싼 차 좋은 집 그딴 거 다
행복을 위해서 필요가 없단 걸
널 만난 이후에 중요한 건 LOVE
그 이유가 운명이라면 난 믿어

아팠던 지난날은 잊어
나에게 넌 기적 믿기지 않아
사랑은 0부터 100까지 모든 것을 바꿔
나에게 다 맡겨 평생을 아껴

촉법소년-운이 좋아

운이 좋다고 자부하는 촉법소년의 사랑노래

Lyrics by 촉법소년
Arranged by 촉법소년
Beat by Mixtape Seoul
For Soyeon Park

 

촉법소년-운이 좋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