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alang (살랑)-어떤 기분이 들어 [가사/듣기]

반응형

salang (살랑)-어떤 기분이 들어

살랑(salang)이 4번째 싱글앨범 " 어떤 기분이 들어 " 를 발표했다

salang (살랑)-어떤 기분이 들어 바로듣기

salang (살랑)-어떤 기분이 들어 가사

어떤 기분이 들어라고 말하면 너는 늘
손가락으로 다섯을 세고 눈을 세 번 깜빡여

동그란 눈으로 나를 바라보며 한 아름 펼친 손바닥
그 속엔 얼마나 큰 우주가 담겨있을까

세상을 다 가진 것처럼 행복한 미소
내가 아는 것 중 제일 하얀 너

지켜주고 싶은 나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더보기

어떤 기분이 들어

내 눈에 보이는 모든 걸 다 해도
모자랄 만큼 좋아해

말하는 네 표정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겠니

세상을 다 가진 것처럼 행복한 미소
내가 아는 것 중 제일 하얀 너

지켜주고 싶은 나의 마음을 
아는지 넌 모르는지

밤 하늘 수놓은 별만큼 그보다
더 많이 너를 사랑해

언젠가 세상이 검은색으로 물든다면 내게 달려와
꼭 안아줄 거야

세상을 다 가져도 부럽지 않을 만큼
가장 소중한 너 그냥 그대로

안아주고 싶은 나의 마음을
아는지 넌 모르는지

어떤 기분이 들어

salang (살랑)-어떤 기분이 들어

살랑(salang)의 4번째 싱글앨범 "어떤 기분이 들어"

 


떨어지는 잎을 보고 신이 난 아이는 양손을 크게 펼치며 “이만큼 좋아!” 하고 외쳤다. 한껏 뻗은 팔과 마디까지 펼친 열 손가락은 아이에게 우주만큼 크고 넓다. 그 마음을 오래도록 지켜주고 싶어서 쓴 곡이다.

Executive Producer 강대헌 (로빈엔터테인먼트)
Music Producer 살랑(salang)
Lyrics by 살랑(salang)

 

salang (살랑)-어떤 기분이 들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