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희경-What Is Love. [가사/듣기]

반응형

정희경-What Is Love.

정희경이 디지털 싱글 " What Is Love. " 를 발표했다.

정희경-What Is Love.바로듣기

정희경-What Is Love. 가사

I look into my heart 
Looking for a love 
Cause after love will I grow
If I fall in love what should I do for you
Well I'm gonna fall and drown

So love me with your heart
In my life, whole my life
Drunk in the love, Fall with a love
Hold me tight when ocean flood 
Fill me up with love

더보기

So love me with your heart 
In my life, whole my life
Draw with the love, Falling in love 
Choose my hand is on your own
Oh I want your love

정희경-What Is Love.

‘사랑을 받고 싶다, 내가 힘들 때 나도 같이 힘들어해 줄 수 있고 내가 힘들 때 같이 힘들어해 줄 사람이 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 마음은 어디서부터 시작이 되었는지 찾고 싶지만 아직 알 수 없었습니다. 언제인지 기억도 못 할 과거에 채워지지 못한 마음에 결핍인지 알고 싶은 마음입니다.

 


이런 채워지지 못한 마음은 거꾸로 한 없이 고달픈 사랑의 형태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결핍을 채우기 위해 욕정으로 이루어진 사랑 말이죠. 저는 그런 사랑을 원하지 않습니다. 정확히는 제가 주는 만큼의 사랑을 돌려받고 싶습니다. 마음을 다해 사랑을 하고 싶습니다.

Executive Producer CH.U @ch.uch.u_
Project Director 구모린, 김대현, 정민서, 장진우
Album artwork 문지훈 @butylene_

 

정희경-What Is Lov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