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eong Dong Won (정동원)-독백 [MV/가사]

반응형

Jeong Dong Won (정동원)-독백

가수 정동원 (Jeong Dong Won)이 디지털 싱글 " 독백 "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Jeong Dong Won (정동원)-독백 바로듣기

Jeong Dong Won (정동원)-독백 가사

사랑은 잊어도 돼
언젠가 떠날 테니까
이별도 잊어야 해
사랑이 미워하니까
밤이 오면 밤이 오면
어디에서 나는 울어야 하나

외로울 땐 혼자 걷구요
슬퍼지면 혼자 울어요
지친 저 꽃처럼 아픈 저 별처럼
오늘도 나는 혼자 울어요

그 모습 잊어도 돼
내 곁을 떠날 테니까
그 마음 잊어야 해
이별이 아플 테니까
밤이 가면 밤이 가면
어디에서 나는 울어야 하나

더보기

외로울 땐 혼자 걷구요
슬퍼지면 혼자 울어요
지친 저 꽃처럼 아픈 저 별처럼
오늘도 나는 혼자 울어요

지쳐버린 저 꽃처럼
아파하는 저 별처럼
오늘도 나는 오늘도 나는
혼자서 혼자서 울어요
혼자서 혼자서 울어요

Jeong Dong Won (정동원)-독백 

정동원 디지털 싱글 ‘독백’ 공개. 가수 정동원이 지난 2023년 2월 발매한 ‘영원 (Forever)’ 앨범 이후 약 7개월만에 디지털 싱글 음원 ‘독백’으로 돌아왔다.

 


‘독백’은 9월 중순 발매를 앞둔 미니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장윤정의 '어머나', 임영웅의 '인생찬가',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 등 수많은 명곡들을 만든 작곡가 윤명선이 작업한 신곡이다. 정동원 특유의 감성을 살려 부른 ‘독백’은 고독한 가을 감성을 담은 발라드 성인가요 곡으로, 사람과 사랑에 상처 입고 마음속 한편에 슬픔을 갖고 있는 이들을 표현하고 위로하는 곡이다. 

2020년 방영한 '미스터 트롯'에서부터 돋보였던 정동원 특유의 애절한 감정을 물씬 느낄 수 있으며, 이 당시부터 가수 정동원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다시 한번 공감과 감동을 느끼게 해 줄 선물 같은 노래이다.

Composed by 윤명선
Lyrics by 윤명선, GLABINGO(글라빙고)
Arranged by 해구

 

Jeong Dong Won (정동원)-독백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