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OVN (로번)-꽃이 피고 (우아한 제국 OST) [MV/가사]

반응형

ROVN (로번)-꽃이 피고 (우아한 제국 OST)

로번 (ROVN)이 참여한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 OST' 수록곡 " 꽃이 피고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ROVN (로번)-꽃이 피고 (우아한 제국 OST) 바로듣기

ROVN (로번)-꽃이 피고 가사

꽃이 피고 나는 사라져요
쓸쓸이 가다 녹은 겨울처럼

사람들 사이 나는 없겠지만 
그대 기억엔 남아 방긋 생각나요

항상 지금처럼만 입술에 달아주세요
그대 말에 남고싶어요
오색찬란한 그때가 생각나겠죠
같이 그린 우리의 계절이

더보기

밤이되면 나는 사라져요
그대만 보다 잠든 햇빛처럼

사람들 사이 나는 없겠지만 
그대 기억엔 남아 나를 사랑해요

ROVN (로번)-꽃이 피고 (우아한 제국 OST)

장안의 화제가 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 엔딩곡이 OST Part.1으로 대망의 첫 발을 내디뎠다.

 


손다원, 유비 음악감독이 스노우엔터테인먼트와 머리를 맞대어 직접 프로듀싱을 하였으며, 듣는 이로 하여금 향수를 자극할 수 있는 포크, 록밴드 스타일의 사운드로 제작하였다. 아울러 알앤비와 소울 장르 전문으로 활동해오던 가수 로번의 포크스타일 OST로 새로운 도약이기도 하다.

“듣는 이에게 향수가 닿기를 바라며”

OST 제작 ㈜스노우엔터테인먼트, 유비컬쳐
Executive Producer 최욱, 유비
Album Producer 육현정

 

ROVN (로번)-꽃이 피고 (우아한 제국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