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뉴진스 (NewJeans)-아름다운 구속 (너의 시간 속으로 OST) [MV/가사]

반응형

뉴진스 (NewJeans)-아름다운 구속 (너의 시간 속으로 OST)

NewJeans (뉴진스)가 참여한 넷플릭스 새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 OST' 수록곡 " 아름다운 구속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뉴진스 (NewJeans)-아름다운 구속 (너의 시간 속으로 OST)바로듣기

뉴진스 (NewJeans)-아름다운 구속 가사

오늘 하루 행복하길
언제나 아침에 눈뜨면
기도를 하게 돼
달아날까 두려운 행복 앞에

널 만난 건 행운이야
휴일에 해야 할 일들이
내게도 생겼어
약속하고 만나고 헤어지고

조금씩 집 앞에서
널 들여 보내기가
힘겨워지는 나를 어떡해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 버렸어
혼자인 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 거야

더보기

아름다운 구속인걸
사랑은 얼마나
사람을 변하게 하는지
살아있는 오늘이 아름다워

조금씩 집 앞에서
널 들여 보내기가
힘겨워지는 나를 어떡해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버렸어
혼자인 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거야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버렸어
혼자인 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 거야

또 다른 내가 온 거야
내 앞에 네가 온 거야

뉴진스 (NewJeans)-아름다운 구속 (너의 시간 속으로 OST)

Netflix Original Series [너의 시간 속으로 (A Time Called You)] Original Soundtracks. 국내에서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상견니〉를 리메이크한 〈너의 시간 속으로〉의 OST가 NewJeans의 "아름다운 구속"으로 첫 시작을 알린다.

 


가장 먼저 선공개되는 NewJeans(뉴진스)의 "아름다운 구속"은 지난 1996년 발매된 김종서의 동명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다채로운 신스 사운드와 청량한 기타 연주가 어우러진 POP-ROCK 스타일의 곡으로, 뉴진스의 맑은 음색이 더해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Lyrics by 한경혜
Composed by 김종서
Arranged by 빅싼초(YummyTONE), 재리포터(YummyTONE)

Synthesizer by 빅싼초
Guitars by YOUNG, 전훈
Chorus by 김연서

 

뉴진스 (NewJeans)-아름다운 구속 (너의 시간 속으로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