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ANA (하나)-Wonderland (Feat. 라윤) [가사/듣기]

반응형

HANA (하나)-Wonderland (Feat. 라윤)

라윤이 참여한 HANA (하나) 의 디지털 싱글 " Wonderland " 를 발표했다.

HANA (하나)-Wonderland (Feat. 라윤) 바로듣기

HANA (하나)-Wonderland 가사

내 발자국 따라
너는 떨어져 내 마음에 더 깊이
시작될 운명이야 너와 나는
처음부터 다 정해져 있는 걸 Oh

소란스런 향기 보랏빛의 마음
장난같대도 It's OK
Alright
맞아 이느낌과 잊어버린 감각
다시 태어난 것 같아 난

내 꿈속에
나타난 널 손에 잡고 싶어
끝이 보이지 않는
너만의 길을 따라
새로운 세계로 갈래
Dive into you

Pop 터지는 불꽃처럼
빛나는 너의 아름다운 Wonderland
믿을 수 없는 꿈의 Panorama
시작되는 거야 Drama

더보기

Na-na 나만 들리는 목소리로
속삭여줘
come with me

La-la-la Illa-hah 영원토록
꿈에서 깨지 않도록

흘러 가는 시간
I don’t wanna waste my time

너와 함께면 어디든 my world
손 잡고 멀리 데려가줘

저 반짝이는 하늘
바라보며 속삭여줘
상상속의 세계 Scenario

어느새 써 내려가
One two Three
다음 페이지를 위해
한 장을 넘겨

내 꿈속에
나타난 널 손에 잡고 싶어
끝이 보이지 않는
너만의 길을 따라
새로운 세계로 갈래
Dive into you

Pop 터지는 불꽃처럼
빛나는 너의 아름다운 Wonderland
믿을 수 없는 꿈의 Panorama
시작되는 거야 Drama

때론 길을 잃어도
조금 어렵다 해도

망설이지 말고 뛰어봐
나의 이야기로

Pop 터지는 불꽃처럼
빛나는 너의 아름다운 Wonderland
믿을 수 없는 꿈의 Panorama
시작되는 거야 Drama

Na-na 나만 들리는 목소리로
속삭여줘
come with me

La-la-la Illa-hah 영원토록
꿈에서 깨지 않도록

HANA (하나)-Wonderland (Feat. 라윤)

HANA Mini Album  - Open Ending : Dreamlike
Dear. 이 모든 것이 당신이 찾아 헤맨 꿈이길. 바라왔던 엔딩을 맞이하길.

 


분명하지 않은 시간 속에 갑자기 시공간이 멈춘 듯 동화 같은 순간들이 불쑥 찾아올 때가 있다. 나비처럼 실려 날아오기도, 비눗방울 속에 숨은 척 터지기도 하며 빼꼼 고개를 내미는 따스한 소란스러움을 못 이기는 척 믿고 싶어진다.

그토록 바라던 행복이 이 세계에서는 모든 말들로 피어나 나를 끌어당긴다. 나는 너에게 손을 내밀며 노래 불렀고, 너는 내 손을 맞잡았다. 그 온기 사이에 우리의 행복이 말갛게 비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반드시 매일 밤하늘에는 달이 차오르는 것처럼, 우리는 상상 속 동화 같은 장면들로 서로를 당연하게 채운다. 이 세계에서는 네가 나의 달이다. 우리들만의 비밀, 함께 꾸며낸 이야기, 서로 물들인 마음이면 행복해지니까. 서투를지라도 언젠가는 미소가 살포시 내려앉을 테니까.

하나의 목소리는 흘러가는 모든 동화 같은 순간을 필연적으로 엮어 한참을 되새기게 해줄 것을 약속해준다.

 

HANA (하나)-Wonderland (Feat. 라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