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illi (일리)-내가 사랑을 말할 땐 [가사/듣기]

반응형

illi (일리)-내가 사랑을 말할 땐

밴드 일리  (illi)가 디지털 싱글 " 내가 사랑을 말할 땐 " 을 발표했다.

illi (일리)-내가 사랑을 말할 땐 바로듣기

illi (일리)-내가 사랑을 말할 땐 가사

내가 사랑을 말할 땐 작은 공백이 많아
하지 못한 말들에 더 멀어져
네게 사랑을 말하면
내게 맡겨 놓은 듯한 말을 기다리는 게
나는 어려워

내가 사랑을 말하면 넌 멀어진대도
하지 못할 말은 없어 날 밀어도
다시 사랑을 말하면 좀 더 크게 말이야
나를 좀 안아줘요 나를 찾아줘요 

그때 전한 내 맘들이 기억나지가 않아
이젠 모든 말들이 의미 없어
사실 내 맘을 말하면  
이젠 내가 너가 되었음 해, 기다리는 게 
나는 어려워 

더보기

내가 사랑을 말하면 넌 멀어진대도
하지 못할 말은 없어 날 밀어도
다시 사랑을 말하면 좀 더 크게 말이야
나를 좀 안아줘요 나를 찾아줘요

내가 사랑을 말하면 어떤 마음이라도
하지 못할 말은 없어 날 밀어도 
다시 사랑을 말하면 좀 더 크게 말이야
나를 좀 안아줘요 나를 찾아줘요

illi (일리)-내가 사랑을 말할 땐 

내가 사랑을 전하는 방식. 일리 (illi) 싱글 [내가 사랑을 말할 땐]

 


사랑에 구태여 이유를 찾을 수 있을까. 누군가를 좋아하는데 필요했던 백 가지 이유가, 사랑을 하게 되면 하나씩 지워진다. 어쩌면 사랑은 공백을 만들어가는 과정이 아닐까?

Composed by 전주현
Lyrics by 전주현
Arranged by 일리 (illi)
Vocal, A.Guitar 전주현

 

illi (일리)-내가 사랑을 말할 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