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하동균-이 밤 나의 마음 [MV/가사]

반응형

하동균-이 밤 나의 마음

하동균이 디지털 싱글 " 이 밤 나의 마음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하동균-이 밤 나의 마음 바로듣기

하동균-이 밤 나의 마음 가사

Everyday everynight 
그대는 좀 어떤가요 
Everyday & everynight
아직도 나의 밤은 이렇게 깊어요

잠에 들지도 않네요 내맘은
Everyday everynight

그대여 여기 있어요 이 밤에 머물러요
그대여 나의 숨이 되어줘요 나의 바램이 되어요

별빛 가득한 이 밤으로 와줘요

더보기

Everyday & everynight 
이 밤에 별을 세어요
Everyday & everynight 
이 깊은 밤 내 맘에 주인이 되어요

그대로 이 밤을 나눠요 
나를 안아줘요 잠들지 못한 내맘에

그대여 여기 있어요 이 밤에 머물러요
그대여 나의 숨이 되어줘요 나의 바램이 되어요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머물러요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never say goodbye

하동균-이 밤 나의 마음

Composed by 하동균
Lyrics by 하동균
Arranged by 송성경

Guitars 김동민
Synthesizer 송성경
Rhythm Programming 송성경

Recorded by 김태현(@Studio M-Lab)
Mixed by 김요한(@goodtree)
Mastered by JAIME VELEZ at BLACKWOOD STUDIOS

 

하동균-이 밤 나의 마음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