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한결-별빛을 쫓는 아이 [MV/가사]

반응형

김한결-별빛을 쫓는 아이

김한결이 발라드 디지털 싱글 " 별빛을 쫓는 아이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한결-별빛을 쫓는 아이 바로듣기

김한결-별빛을 쫓는 아이 가사

가리워진 손틈사이로
투명하게 빛나는 저곳, 무언가를
바라보며 닿을 수 없는 걸
닿을 수 있다고 내게 속삭여주던 그때

지나간 계절 사이로
추억이 머물던 그곳에 바람 불어오면

혼자 빛날 수 없었던
작게 피어나던 그 시절
꿈만 같았던 그 시간이
멀리 떠나간 구름 되어

기억속을 걷다 보면
멈춰서는 그 순간
그 순간이 내겐 너였었다고

더보기

흩어진 기억의 조각들
겹겹이 쌓이면 그날들이 다시 찾아온다

혼자 빛날 수 없었던
작게 피어나던 그 시절
꿈만 같았던 그 시간이
멀리 떠나간 구름 되어

기억속을 걷다 보면
멈춰서는 그 순간
그 순간이 내겐 너였었다고

멀어질수록 점점 선명해져

너를 만날 수 있었던
너무 사랑했던 그 시절
기적 같았던 그날들이
밤하늘의 별이 되어

기억속을 걷다 보면
멈춰서는 그 순간
그 순간이 오직 내겐 너였었다고

김한결-별빛을 쫓는 아이

안녕하세요 여러분 김한결입니다.
이번 곡을 준비하면서 어쩌면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였다고 표현하고 싶네요.

 


우리가 세상을 살다보면 가장 중요한 걸 잊고 사는 경우가 참으로 많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주 잠시라도 쉬어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케이에이치컴퍼니
Executive Director / 박규헌
Management / 윤재종
Online Marketing / 이윤지
Stylist / Lee wonhae @want
Hair / 현조 @무아
Make-up / 박소담 @무아

 

김한결-별빛을 쫓는 아이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