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마지 (마지연)-나는 원래 이런사람 아닌데 [가사/듣기]

반응형

마지 (마지연)-나는 원래 이런사람 아닌데

마지연  (마지)가 데뷔 이후 첫 자작곡 " 나는 원래 이런사람 아닌데 " 를 발표했다.

마지 (마지연)-나는 원래 이런사람 아닌데 바로듣기

마지 (마지연)-나는 원래 이런사람 아닌데 가사

서툴고 어렸던 마음을
이제서야 좀 알 것 같아요
예고 없이 찾아 온 사랑이라 그때는
들킬까봐 겁이나서 그랬나봐요

그럼 난 어떡해야 하죠
이제 그댈 어떻게 잊어요
알았었다면 그때 아마 붙잡았겠죠
하긴 나도 이럴줄은 몰랐으니까

보내주지말걸 보내주지말걸
그대 없는 하루가 난 너무 길어요
내 눈물은 아무래도 그깟 자존심은 없나봐요
나는 원래 이런사람 아닌데

더보기

마지 (마지연)-나는 원래 이런사람 아닌데 가사

서툴고 어렸던 마음을
이제서야 좀 알 것 같아요
예고 없이 찾아 온 사랑이라 그때는
들킬까봐 겁이나서 그랬나봐요

그럼 난 어떡해야 하죠
이제 그댈 어떻게 잊어요
알았었다면 그때 아마 붙잡았겠죠
하긴 나도 이럴줄은 몰랐으니까

보내주지말걸 보내주지말걸
그대 없는 하루가 난 너무 길어요
내 눈물은 아무래도 그깟 자존심은 없나봐요
나는 원래 이런사람 아닌데

자꾸만 그대가 올 것 같아요
오랜만이야 인사하며
잘지냈냐고 물어봐 줄 것 같아요

보내주지말걸 보내주지말걸 그대
없는 하루가 난 너무 길어요
내 눈물은 아무래도 정말 자존심도 없나봐요
나는 원래 이런사람 아닌데

겨우 달랬는데
꿈속에 나타나서 왜 또

마지 (마지연)-나는 원래 이런사람 아닌데 

마지 데뷔 이후 첫 자작곡 발매. 어느덧 데뷔 12년차에 접어든 마지가 데뷔 이후 첫 자작곡을 공개했다. ‘원래 나는 이런사람 아닌데’는 작곡, 작사 및 편곡까지 모두 마지가 직접 프로듀싱한 곡이다.

 


안녕하세요. 가수 마지입니다. 오랜만에 음원으로 인사 드리게 되어 기뻐요. 저는 그간 잠시 공백기를 갖고 작곡에 매진하며 시간을 보냈답니다. 이번 곡 ‘나는 원래 이런 사람 아닌데’는 그동안 혼자서 사부작거리며 써왔던 노래 중 팬분들께 가장 처음으로 들려드리고 싶었던 곡이에요.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과 좋은곡으로 성실히 음악하는 아티스트로써, 늘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항상 저를 응원해주시고 제 노래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지 (마지연)-나는 원래 이런사람 아닌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