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최연지-Fly high [가사/듣기]

반응형

최연지-Fly high

신예 최연지가 첫 디지털 싱글 “ Fly high ” 를 발표했다.

최연지-Fly high 바로듣기

최연지-Fly high 가사

답답한
나의 모든 것을 내려놓고
언젠가
꿈꿔왔던 곳을 가려고 해

들어봐
내가 바라던 그곳으로
떠날 거야

바다로
아님 숲도 괜찮을 거 같아
그게 바로
내가 바래왔던 것들이야

들어봐
내가 꿈꾸던 그곳으로
떠날 거야

더보기

날개를 펼쳐
더 높이 날 수 있어
자연이 나를 반겨줘
그리고 춤을 춰

저 세상 끝에서
날 부르고 있어
더 높이 날아가
도착할 거야
Fly high

Fly high
파란 하늘 속에 내가 있어
별들이
나를 향해 비춰주고 있어

들어봐
내가 바라던 그곳으로
떠날 거야

새들에게
내 소식을 알려줄 거야
나무에게
친구가 되자고 말을 할 거야

들어봐
내가 꿈꾸던 그곳으로
떠날 거야

날개를 펼쳐
더 높이 날 수 있어
자연이 나를 반겨줘
그리고 춤을 춰

저 세상 끝에서
날 부르고 있어
더 높이 날아가
도착할 거야
Fly high

최연지-Fly high

가수 최연지의 첫 싱글 “Fly high”가 발매가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각박한 세상을 살아가는데 더 높이 날고 싶다. 자유를 꿈꾼다는 내용의 노래이다.

 


가수 최연지의 시원한 목소리와 숲에 있는 듯한 느낌의 instrument는 우리를 자유의 세계 휴식의 세계로 인도할 것이다. 삶이 지친다면, 자유를 꿈꾼다면 이 노래와 함께 해보자.

Vocal by 최연지
Lyrics by 신준철
Composed by 신준철
Arranged by 신준철

 

최연지-Fly high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