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ommy Less (타미 리스)-못된 내가 어떻게 너를 사랑해 [가사/듣기]

반응형

Tommy Less (타미 리스)-못된 내가 어떻게 너를 사랑해

타미 리스(Tommy Less)가 첫번째 EP [못된 내가 어떻게 너를 사랑해] 를 발매하고 동명 타이틀곡 " 못된 내가 어떻게 너를 사랑해 " 를 공개했다.

Tommy Less (타미 리스)-못된 내가 어떻게 너를 사랑해 바로듣기

Tommy Less (타미 리스)-못된 내가 어떻게 너를 사랑해 가사

You talking about that money
I talking about that love
순수했던 그때 너와 날 기억해 줘
지금 내 모습은 너무나도 나빠 별로
라고 느껴져서 우리 결말은 이별로
사랑한다 말을 하고 난 초라해져서
다시 돌아 보지 너와 나 그리고 전부
아름답지 못해 지금 우리 사랑 관계
 아무렇게 막 해 너와 나 답지가 않게
 I don ‘t smoking cigarette
네가 싫어하는 담배도 난 안 펴
네가 싫다 했던 것들을 전부 다 놨어
너에 대한 나의 맘을 왜 자꾸 몰라줘
나는 아직 너의 사랑을 전혀 몰라서

더보기

채우지 못해 우리 사이 공백
떠나가지 보기 좋게 손 떼줘
어디서 못된 것만 배운 몸에
어찌 나는 너를 안을 수가 있겠어 no thanks

내가 너무 못 돼서
네 사랑이 난 못 돼줘
내가 널 멀리 보내도
넌 내게 말을 건네줘
사랑을 했어
Baby loving till the morning
날 깨우는 네 목소리
I don’t wanna wake up for real

의미 없이 이제 하나둘씩 늘어가는 숫자
내가 울 때 네가 아프다면 차라리 그냥 웃자
사랑이란 말을 하고 자꾸 너는 혼자서
책임지려 하지 바보같이 내게 혼나며
너보다 너를 내가 더 아끼는데
바람 때문에 너와 내가 스치는 게
당연하게 알았던 내가 미운 게
당연한 거지 뭐 이제 와서 너를 보내
너의 질투 표정 말투 얼굴 모두가
생각나서 지금 내가 너무나도 아프다
이제 와서 돌이키고 싶어 전부 다
괜찮은 척 애쓰지만 울어 서로가

채우지 못해 우리 사이 공백
떠나가지 보기 좋게 손 떼줘
어디서 못된 것만 배운 몸에
어찌 나는 너를 안을 수가 있겠어 no thanks

내가 너무 못 돼서
네 사랑이 난 못 돼줘
내가 널 멀리 보내도
넌 내게 말을 건네줘
사랑을 했어
Baby loving till the morning
날 깨우는 네 목소리
I don’t wanna wake up for real

널 이제 못 봐 난
난 사랑하는 방법을 몰라 난
아무것도 모른 채로 쫓아가
가짜 사랑인 너에게 속아 난

내가 너무 못 돼서
네 사랑이 난 못 돼줘
내가 널 멀리 보내도
넌 내게 말을 건네줘
사랑을 했어
Baby loving till the morning
날 깨우는 네 목소리
I don’t wanna wake up for real

몇 번 정도 반복해도 너는 모르겠다고
너는 내게 항상 따듯하게 나를 대하고
걔가 뭔데 우리 관곌 자꾸 바로 되잡아
I don’t  like your friends
조연인데 있어 대사도
Baby 우리는 반복해 만나고 다시 떠나
이러면 안 되는 걸 알면서도 나는 또 전화를 걸었어
I‘m wallking in the foggy 근데 너만 보여 계속
어쩔 수가 없어서 이제 난 네가 없는 채로

Tommy Less (타미 리스)-못된 내가 어떻게 너를 사랑해

"채우지 못해 우리 사이 공백, 떠나가지 보기 좋게 손 떼줘" 타미 리스의 첫번째 EP [못된 내가 어떻게 너를 사랑해]는 총 네 곡이 수록된 EP로 첫 만남의 설레임, 풋풋함과 순수한 시절의 사랑을 노래한다.

 


'17', '네 손을 잡는데도 넌 내손을 빼' 등 함께 했던 프로듀서 Saul Kim이 전곡 프로듀싱을 하였고 그 밖에 싱어송라이터 Edenn과 싱어송라이터 Moninuwa, 기타리스트 Wontae Lee가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1. 못된 내가 어떻게 너를 사랑해
작사 (Lyrics By) 타미 리스
작곡 (Composed by) 사울 킴, 타미 리스
편곡 (Arrange by) 사울 킴


2. Erase You (Feat. 에덴)

3. Luv & Work (Feat. 모니누와)

4. 얼렁뚱땅

 

Tommy Less (타미 리스)-못된 내가 어떻게 너를 사랑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