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lt (알트)-까지 [가사/듣기] 여행

반응형

Alt (알트)-까지

알트 (Alt)가 EP [여행] 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까지 " 를 공개했다.

Alt (알트)-까지 바로듣기

Alt (알트)-까지 가사

난 팔로알토가 되고 싶었어
랩도 잘하고 누군가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래퍼 말이야
근데 난 지금은 생각이 바뀌었어
팔로알토가 되고 싶기보단
팔로알토보다 더 잘 되고파
넘어야 해 내 꿈 
그 길이 사무치게 외로워도
내가 내 꿈을 넘을 때까지
누가 내 꿈을 넘볼 때까지
넘어야 해 내 꿈 
그 길이 사무치게 외로워도
내가 내 꿈을 넘을 때까지
누가 내 꿈을 넘볼 때까지
굳건해주오
오 부디 마약은 하지 말아주오
그 어떤 유혹에도 이겨냈으면 하오
오 부디 범죄는 저지르지 말아주오
오 부디 내가 닿을 때까지
Oh please
God bless 
Keep going
Don't stay
넘어야 해 내 꿈

더보기

그 길이 사무치게 외로워도
내가 내 꿈을 넘을때까지
내가 그대를 넘을때까지 굳건해주오
넘어야 해 내 꿈 
그 길이 사무치게 외로워도
내가 내 꿈을 넘을 때까지
누가 내 꿈을 넘볼 때까지
굳건해주오

Alt (알트)-까지

"완전한 나만의 색을 찾아가는것"

아직도 저는 여행중이며
그 여행 속 한 장면들을 담은 앨범입니다.

[01.까지]
" 계속 가보자 "

내 꿈을 내가 넘을때 까지
그 꿈을 누가 넘볼때 까지

Lyrics by Alt
produced by chewiser
mixed & mastered by Rennis t

[02. Tomorrow]

[03. 신촌을 안가]

[04. 여보세요?]

[05. Outfit ]

[06. FOOL ]

[07. I'm fine ]

 

Alt (알트)-까지 [가사/듣기] 

 

 

반응형